강다니엘, 채수빈, 디즈니+로 로맨틱 드라마 시리즈에 출연하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채수빈, 디즈니+로 로맨틱 드라마 시리즈에 출연하다

현재 해체된 보이그룹 워너원의 멤버였던 강다니엘이 다음 주 이동통신사인 LG유플러스와 제휴하여 국내 서비스를 시작하는

디즈니+에서 방영될 예정인 로맨틱 드라마 시리즈에 연기 데뷔를 할 예정이다.

경찰학교 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그린 성인극 ‘루키즈’가 내년 상반기 중 개봉될 예정이다.

강정호는 불의에 견디지 못하는 열정적인 엘리트 역을 맡아 배우 채수빈과 공동 주연을 맡는다.

재테크사이트 이더리운 수익

다수의 TV 시리즈에서 배우로서의 다재다능함을 입증한 채씨는 짝사랑을 쫓으며 학원에 들어오는 문제아 역을 맡는다.

현재 해체된 보이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걸그룹 트와이스의 지효가 최근 결별했다고 지효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20일 밝혔다.

강다니엘 지난해 8월 열애 사실이 적발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자신의 경력에 대해 매우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의 절친한 지인은 “각각 앨범을 작업한 뒤 자주 만나지 못하면서 사이가 소원해졌다”고 말했다. 

“생전에 이 시기에 일에 집중하기로 한 것 같다.”

현재 해체된 보이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걸그룹 트와이스의 지효가 열애 중이다.

두 스타의 소속사는 21일 연예 사이트 디스패치가 열애 사실을 보도한 뒤 열애 사실을 확인했다.

한 쇼비즈 관계자는 “내가 알기로는 두 사람이 올해 초부터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안다. 톱 아이돌인 만큼 쇼비즈계 내에서도 열애설이 퍼졌다고 말했다.

강정호의 팬들은 이 관계를 지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강씨가 자신을 위로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 힘들었던 시기를 이겨낼 수 있었다”는 내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그는 최근 자신의 전속계약권을 자신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판 대리점을 상대로 낸 소송에서 승소했다.

현재 해체된 보이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이 3일 데뷔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의 앨범 “Color on Me”는 다섯 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그 중 네 곡은 가수의 서정적인 기여를 포함하고 있다.   

리드 트랙인 “What Are You Up To”는 댄스곡이다. 그는 “이 노래가 무대에서 다시 만나기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선물이 되길 바랐다”고 말했다.

강정호는 2017년 케이블 채널 Mnet에서 열린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 2승을 거두며 스타덤에 올랐다. 

그와 다른 10명의 최고 수상자들이 워너원을 결성했다. 

연예뉴스

이들은 해체되기 전 18개월 동안만 단체로 활동할 예정이었으나 다른 K-pop 그룹들과 견줄 수 없는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

애초 합의했던 대로 워너원은 올해 1월 해체했다. 이후 멤버 대부분이 솔로 활동을 시작했지만 강씨는 법정 싸움에 휘말렸다. 

그는 지난 3월 자신의 전 소속사 LM엔터테인먼트가 자신의 동의 없이 전속계약권을 제3자에게 팔았다며 소송을 제기했다. 

그는 계약 정지를 요청했고 서울중앙지법은 5월 대리점 밖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고 판결했다. 

“법원이 결정을 내릴 때까지 기다려야 했다. 드디어 팬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의 앨범은 20일 현재 이미 45만 장 이상의 사전 예약 판매고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