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 보건은 팔에 주사가 필요합니다

공중 보건은 팔에 주사가 필요합니다

공중

토토사이트 JOHOR BARU: 정부는 공공 의료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입하고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을 보장해야 한다고 많은 말레이시아인들이 촉구했습니다.

사업가 Hussein Ibrahim은 정부 병원, 특히 Johor Baru와 같은 대도시의 직원을 늘리기 위해 더 많은 돈이 할당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심장 우회 수술 후 매월 검진을 위해 술타나 아미나 병원(HSA)에 가는 60세의 그는 심각한 인력 부족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병원에서 치료를 원하는 환자가 너무 많다고 덧붙였다.

“환자가 너무 많아서 차례를 기다리는 병원에 갈 때마다 적어도 반나절은 보내야 해요. 일부 카운터도 비어 있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환자들이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고 직원들도 너무 부담되지 않도록

병원에 인력을 늘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Hussein은 병원에 더 많은 주차 공간이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공중 보건은 팔에 주사가 필요합니다

“병원 내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 길가에 사람들이 주차하고 있습니다.more news

그는 “이는 노인과 장애인을 포함한 환자들이 병원에 가려면 꽤 먼 거리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은퇴한 K. Arumugan(65세)은 정부가 의료 전문가들이 공직에 남아 있도록 장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민간 부문을 경력에 더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민간 부문에 가기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정부 병원에 의료진이 충분하지 않고 치료와 수술을 받기까지 더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정부 병원에 남아 있는 전문의를 유치하기 위해 더 많은 예산이 할당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 모두가 의료 서비스를 가장 잘 받을 수 있도록 하려면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건강 검진을 위해 6개월에 한 번 HSA를 방문하는 Arumugan은 정부 병원이 의약품 부족에 직면하지 않도록 더 많은 돈을 할당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외부에서 구입하는 것이 매우 비싸기 때문에 약을 정부 의료 시설에 의존합니다.

정부는 지속적으로 의약품을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예산을 확보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곳에 진료소를 소유하고 있는 Dr. Goh Aik Ping은 증가하는 의료비 지출 외에도 정부는 공공 의료

시설의 지속 가능성도 검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거의 무료인 정부 진료소에서 치료를 받으려면 RM1에서 RM5 사이의 요금이 부과되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는 의약품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지속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산을 늘리는 것 외에도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을 위해 의료비를 재평가할 필요도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