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영국, 구글의 모바일 브라우저 지배력인 애플을 조사할 계획

런던 (로이터) – 영국의 경쟁 감시 단체는 Apple Inc와 Google 모바일 브라우저의 시장 지배력과 앱 스토어를 통한

클라우드 게임에 대한 iPhone 제조업체의 제한 사항을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구글의

파워볼사이트 경쟁 및 시장 당국(CMA)은 금요일 앱 스토어 결제 관행에 대해 Alphabet Inc의 Google에 대해 집행 조치를 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두 기술 대기업은 모바일 생태계에서 “효과적인 이중 독점”을 하여 운영 체제, 앱 스토어 및 모바일 장치의 웹 브라우저를 교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CMA의 안드레아 코셀리 최고경영자(CEO)는 모바일 생태계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한 후 “사람들이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방식에 관해서는

애플과 구글이 모든 카드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많은 서비스와 제품이 훌륭하지만 모바일 생태계에 대한 강력한 장악력으로 인해 경쟁자를 차단하고 영국 기술 부문을 억제하고 선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영국의 모든 모바일 웹 브라우징의 97%가 Apple 또는 Google의 브라우저 엔진에 의해 구동되었으며 Apple은

iPhone에서 자체 브라우저에 대한 대안을 금지했습니다.

CMA는 경쟁 브라우저가 속도 및 기능과 같은 기능에서 Apple의 Safari와 차별화할 수 있는 가능성을 심각하게 제한하는 것이 우려된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Apple은 성명에서 자사 생태계를 통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험과 개발자를 위한 훌륭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혁신, 개인 정보 보호 및 사용자 성능에 대한 투자를 할인하는 보고서에서 도달한 여러 결론에 정중하게 동의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론은 모두 사용자가 iPhone 및 iPad를 좋아하는 이유에 기여하고 소규모 개발자가 하나의 플랫폼에서 경쟁할

수 있는 공평한 경쟁의 장을 만드는 데 기여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more news

구글의

“우리는 소비자의 개인 정보와 보안을 항상 보호하면서 우리의 접근 방식이 경쟁과 선택을 촉진하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CMA와 계속 건설적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구글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사람들과 기업에 다른 어떤 모바일 플랫폼보다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했으며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는 수백만 개의 앱을 위한 런치패드가 됐다고 말했다.

구글 대변인은 “우리는 개발자를 가장 잘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과거에 CMA 피드백에 신속하게 대응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보고서를 검토하고 CMA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파워볼 추천 규제 기관은 또한 고품질 게임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하지 않고 스트리밍할 수 있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의 출현을 Apple이

차단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부문의 성장을 방지함으로써 Apple은 모바일 사용자가 클라우드 게임의 모든 이점을 놓치게 만들 위험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MA는 제안된 조사가 우려 사항을 추가로 평가하고 Apple과 Google의 관행을 변경해야 하는 법적 구속력 있는 명령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제안된 시장 조사 참조에 대한 협의는 7월 22일에 종료됩니다.

(벵갈루루의 Yadarisa Shabong 및 런던의 Paul Sandle 보고, Anil D’Silva 및 Elaine Hardcastle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