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줄루족의 왕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줄루족의 왕 Misuzulu ka Zwelithini가 즉위
1년에 걸친 가족 간의 불화 끝에 Misuzulu ka Zwelithini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전통 의식에서 줄루족의 왕으로 즉위했습니다.

48세의 전왕의 아들이지만, 일부 왕실에서는 그가 적법한 후계자가 아니며 고(故) 왕의 유언이 사실은 위조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토요일의 전통적인 대관식에 KwaKhangelamankengane Palace에서 모였습니다.

이곳에서 왕은 신성한 소 크라알에 들어가 그의 조상을 부르기 전에 산 자와 죽은 자 모두에게 새로운 줄루족 군주로 선포되었습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그는 왕실 행사를 위해 사냥한 사자 가죽을 입을 것으로 예상되었는데, 이는 그가 참으로 선택받은

자임을 증명하는 핵심 위업이었습니다. 축제를 준비하기 위해 10마리 이상의 소가 도살되었습니다.

다음 달에는 국정을 위해 정부가 주최할 예정이다.

왕좌는 공식적인 정치적 권한이 없지만 남아프리카 공화국 인구의 5분의 1이 줄루족이며 군주제는

490만 달러(350만 파운드) 이상의 연간 납세자 지원 예산으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카지노제작 줄루어 왕국은 자랑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879년 Isandlwana 전투에서 영국군을 격파한 것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그 후계자 싸움은 항상 치열했고 때로는 유혈이 낭자했습니다. 전설적인 왕 샤카 카

센잔가코나(Shaka ka Senzangakhona)는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1816년에 동생을 죽였고, 몇 년 후 조카가 주도한 음모에 의해 자신도 암살당했습니다.

그러나 이 최신 무용담은 1년 전 굿윌 즈웰리티니 카 베쿠줄루 왕의 사망 이후 공개적으로 당혹스러운 광경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왕실 파벌은 여러 법적 문제를 통해 선호하는 후보자를 계속 옹호했습니다.

작년에 그가 사망했을 때 Zwelithini 왕은 6명의 아내가 있었고 반세기 이상 동안 통치했습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유언장에서 그는 세 번째 부인인 Mantfombi Dlamini Zulu 여왕을 섭정으로 지명했습니다.

Mantfombi 여왕은 왕비 중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차지했는데, 그녀가 왕족 출신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고(故) Sobhuza 2세 왕이었고 그녀의 오빠는 Eswatini의 Mswati III 왕이었습니다. more news

줄루족과의 결혼은 남편이 죽으면 맏아들이 왕위 계승 서열 1위라는 조건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그녀가 섭정이 된 지 한 달 후 사망했을 때, 그들의 아들 Misuzulu ka Zwelithini가 권력을 잡기 위한 명백한 선택으로 여겨졌습니다.

어머니의 유언에 따라 후계자로 지명되기도 했다.

더욱이 Misuzulu 왕자가 할아버지인 Cyprian Bhekuzulu ka 솔로몬 왕의 전통 무기를 물려받은

유일한 사람이라는 사실은 그가 결국 그의 아버지로부터 물려받게 될 것이라는 보증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고인이 된 왕의 두 아들이 왕위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왕실은 미스줄루 카 즈웰리티니(Misuzulu ka Zwelithini), 시마카데 카 즈웰리티니(Simakade ka Zwelithini), 부자바지 카 즈웰리티니(Buzabazi ka Zwelithini)라는 세 개의 파벌로 나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