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바다주 공화당 후보. 그는 미국의 낙태

네바다주 공화당 후보. 그는 미국의 낙태 금지에 맞서 싸울 것이라고 말합니다

네바다주 공화당

토토사이트 네바다주 리노 (AP) — 공화당의 네바다 주지사 후보가 목요일에 의회가 법안을 통과시키면 전국적인 낙태 금지법에 맞서 싸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낙태를 반대하는 조 롬바르도(Joe Lombardo)는 버지니아 주지사 글렌 영킨(Glenn Youngkin)과 함께

선거 운동을 하는 동안 기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건 정치에서 할 필요가 없는 문제다.”

네바다주 유권자들은 1990년 국민투표에서 최대 24주 동안 낙태할 수 있는 권리를 법으로 성문화했습니다.

낙태를 추가로 제한하는 명령은 다른 많은 주와 달리 주 의회가 아닌 국민 투표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번 주 초 사우스 캐롤라이나 상원의원 린지 그레이엄은 15주 후에 거의 완전한 낙태 금지를 제안했습니다.

이 법안은 올 여름 미국에서 낙태 권리의 미래가 개별 주에서 결정될 것이라는 많은 공화당 후보들의 주장을 약화시켰다.

클라크 카운티 보안관 롬바르도는 주지사로서 자신이 가톨릭 신자이고 낙태 반대 견해를 갖고 있지만 1990년 투표를 존중할 것이라고 오랫동안 주장해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국적인 낙태 금지가 네바다 주법을 대체할 것이며 롬바르도가 낙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는 불분명합니다.

롬바르도의 발표는 그레이엄의 제안을 피하거나 지지한 일부 공화당원들과 대조적이었다. 네바다주 3선거구의

네바다주 공화당 후보.

공화당 후보인 에이프릴 베커(April Becker)는 강간과 근친상간을 제외한 낙태를 반대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이번

주 NBC 뉴스에 전국적인 낙태 금지에 반대표를 던질 것이며 의회가 낙태를 규제하는 것은 위헌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목요일에 뉴멕시코의 공화당 주지사 후보는 낙태 접근에 새로운 제한을 둘 수 있는 국민투표를 제안했습니다.

6월에 대법원이 Roe v. Wade를 뒤집은 결정에 이어, 네바다 주지사 Sisolak은 낙태를 위해 네바다로 여행하는 주민들을 기소하려는 다른 주들을 네바다가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는 행정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또한 의료 면허를 감독하는 의료 위원회와 위원회가 낙태를 제공하는 의사를 징계하거나 자격을 박탈하지 않도록 합니다.

롬바르도 총리는 행정명령을 뒤집겠다고 말했을 때 한 발 물러섰지만 “종신적 지지자의 렌즈에서 볼 것”이라고 주장했다.

목요일 집회 후 시솔락 대변인 나탈리 굴드(Natalie Gould)는 “조 롬바르도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롬바르도와 영킨은 1년 전 버지니아 주지사가 세간의 이목을 끄는 승리를 불러일으킨 라스베이거스와 리노에서 행사를 개최하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Lombardo는 COVID-19 전염병 초기에 교육, 범죄 및 비필수 사업을 폐쇄한 민주당 현직자인 Sisolak을 공격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네바다주의 경제를 더욱 다각화하고, 학교 의사결정을 학부모에게 더 많이 위임하고, 차터 스쿨을 확대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Youngkin은 나중에 자신의 승리에 대해 “이것은 운동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움직임이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네 차례 야.”

Stern은 Associated Press/Report for America Statehouse News Initiative의 군단원입니다. Report for America는 지역 뉴스룸에

기자를 배치하여 은폐된 문제에 대해 보도하는 비영리 국가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트위터 @gabestern326에서 스턴을 팔로우하세요.

클라크 카운티 보안관 롬바르도는 주지사로서 자신이 가톨릭 신자이고 낙태 반대 견해를 갖고 있지만 1990년 투표를 존중할 것이라고 오랫동안 주장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