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난당한 ‘호텔 캘리포니아’ 가사 판매 계획 3명 기소

도난당한 ‘호텔 캘리포니아’ 가사 판매 계획 3명 기소

도난당한

토토사이트 뉴욕 (AP) — 화요일에 록 기념품 판매상과 다른 두 명의 남성이 이글스의 클래식 록 거물 “호텔 캘리포니아”와 기타 히트곡의 악의적으로 손으로 쓴 가사를 판매하기 위한 계획으로 기소되었습니다.

검찰은 이 세 사람이 경매사와 구매자에게 원고의 모호한 출처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자료를 제공한 사람에게 무엇을 말해야

할지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 남성들은 이글스의 공동 창립자 돈 헨리가 물품을 되찾으려는 노력을 저지하려 했다.

앨빈 브래그(Alvin Bragg) 맨해튼 지방 검사는 “그들은 문서의 출처와 문서를 소유할 권리에 대해 이야기를 꾸며 이익을 냈다”고 말했다.

그들의 변호사를 통해 암석 경매인 Edward Kosinski와 공동 피고인 Glenn Horowitz와 Craig Inciardi는 공모 및 도난

재산의 범죄 소지를 포함한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보석 없이 풀려났습니다.

도난당한 ‘호텔 캘리포니아’

그들의 변호사는 남자들이 결백하다고 주장합니다.

변호인인 Antonia Apps, Jonathan Bach, Stacey Richman은 “검찰청은 아무도 존재하지 않는 범죄를 저지르고 존경받는 전문가의 평판을 부당하게 훼손하고 있습니다.

Kosinski를 대표하는 Apps는 나중에 이 혐의를 “내 경력에서 본 가장 약한 형사 사건”이라고 부르며 소유권에 대한 “민간 분쟁”으로 특성화했습니다.

그녀는 성명을 통해 “6년 동안 사건을 조사했음에도 불구하고 검찰은 내 의뢰인이 잘못한 일을 보여주는 기소장에 단 한 건의 사실적 주장도 포함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수많은 문서에는 “Hotel California”에 대한 Henley의 메모와 가사와 같은 블록버스터 앨범인 “Life in the Fast Lane”과

“New Kid In Town”의 두 개의 다른 싱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검찰은 이 자료의 가치를 100만 달러 이상으로 평가했다.

이글스의 오랜 감독인 어빙 아조프(Irving Azoff)는 성명을 통해 “돈 헨리가 50년 이상의 경력을 통해 만들어낸 유산의 필수적인 부분”이라며 “대체할 수 없는 음악 역사의 일부”라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정당성이라는 겉치레 뒤에 숨겨진 개인적이고 도난당한 물건의 음악 기념품 판매에 대한 진실”을 폭로하는 사건을 제기한 검찰에 감사했다.

차트 1위, 그래미 상을 수상한 싱글 “Hotel California”는 1970년대 록의 시금석으로, 그 시대의 가장 기억에 남는 기타 솔로 중 하나가 “당신이

체크아웃할 수 있는 화려하고 신비로운 호텔로 유인되는 음악적 이야기를 마무리합니다. 당신이 원할 때, 그러나 당신은 결코 떠날

수 없습니다.” 그 의미에 대한 이론은 풍부합니다. Henley는 이것이 아메리칸 드림의 과도함과 어두운 면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미상을 수상한 이 앨범은 1976년 발매 이후 2,600만 장 이상 판매되어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앨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검찰과 기소장에 따르면 호로위츠는 70년대 후반에 이글스에 관한 미발표 책을 집필한 작가로부터 2005년경 문서를 구입했다.

기소장에서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작가는 문서가 어디에서 왔는지 수년 동안 Horowitz에게 다양한 설명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