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가 실수로 대마초를 합법화 했습니까?

미네소타가 실수로 대마초를 합법화 했습니까?

이달 초에 21세 이상의 모든 사람이 1회 제공량당 최대 5mg의 대마 유래 THC가 함유된 식품 또는 음료를 구매할 수 있는 법안이 발효되었습니다.

패키지당 최대 50mg의 상대적으로 낮은 효능의 제품은 여전히 ​​대부분의 사용자를 충분히 흥분시킬 만큼 충분한 정신 자극 효과를 제공합니다.

미네소타가

먹튀검증 그러나 마약 정책의 중대한 변화를 승인한 일부 주요 의원들은 그들이 한 일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마리화나 합법화는 수년 동안 미네소타 주의회에서 분열적인 문제였습니다. 민주당이 장악한 하원은 지난해 21세 이상이면 누구나 마약을 합법적

으로 구매하고 소지할 수 있는 법안을 통과시켰지만, 공화당이 장악한 상원은 오락 합법화에 대해 완강히 반대해왔다. 그러나 지난 5월 마라톤 대회 위원회에서 토론이나 반대 없이 합법화 조항이 채택됐다.more news

“그건 마리화나를 합법화하는 거 아니야?” 상원 인적 서비스 개혁 재정 및 정책 위원회의 공화당 의장인 Jim Abeler 상원의원은 이 법안이

음성 투표로 채택된 후 질문했습니다. “저희만 한거 아니에요?”

민주당 하원의원 Tina Liebling은 기회를 잡았습니다. 물론 있습니다.”

Liebling은 혼란을 촉발한 조항이 실제로 주에서 대마초를 합법화하지 않을 것임을 재빨리 분명히 했습니다. “다음에는 그렇게 하겠습니다.”라고 그녀는 농담을 했습니다.

Abeler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은 상원 GOP 대변인에게 질문을 회부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미니애폴리스에 기반을 둔 Star Tribune에 이 조항이 연방 차원에서 불법으로 남아 있는 Delta-9 THC 제품이 아니라 미네소타에서

이미 널리 판매되고 있는 Delta-8 THC 제품만을 합법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미네소타가 실수로 대마초를 합법화

Delta-8 제품은 2018년 농장 법안에 따라 의회에서 합법화한 THC가 0.3% 미만인 대마에서 파생되었기 때문에 연방법에 따라 모호한 법적 지위를 차지합니다.

Abeler는 신문에 “나는 우리가 기술적인 수정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고 예상보다 더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난간 만들기
이 모든 것은 국가가 궁극적으로 대마초에 대한 제한을 어떻게 완화했는지에 대한 혼란을 강조합니다.

민주당원들은 대마 법안이 무엇을 할 것인지 충분히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이 법안이 민주당이 장악한 하원에서 세 차례의 위원회 청문

회를 받았다고 지적합니다. 또한 그들은 이미 주 전역에서 규칙이나 규제 감독 없이 판매되고 있는 도취적인 Delta-8 제품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매우 필요한 공중 보건 개선이라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지난 2년 동안 전국적으로 확산되었으며, 특히 마리화나 사용에 대해 여전히 엄격한 제한이 있는 주에서 번성했습니다.

Liebling은 인터뷰에서 “어쨌든 그 물질은 사방에서 팔리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주요 관심사는 … 주위에 가드레일을 설치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법안에 참여했던 합법화 옹호자들은 법안이 입법 회기 말에 대규모 옴니버스 의료 법안에 추가되기 전에 상당한 심사를 받았다는 주장을 뒷받침합니다.

마리화나 합법화를 지지하는 미네소타 센서블 체인지(Sensible Change Minnesota)의 정책 이사인 마렌 슈뢰더(Maren Schroeder)는 “우리

법률에는 이러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안전한지 확인하는 명확성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취하게 하는 것과 취하지 않는 것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형태나 형태로 어떤 식으로든 정량화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