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의 공정한 단계적 중단, 가스 부유한 국가가

석유의 공정한 단계적 중단, 가스 부유한 국가가 먼저 중지
콘텐츠 이미지 – 프놈펜 포스트
독일 서부 에센의 쉘 주유소에 있는 휘발유와 경유 가격이 적힌 게시판.

부유한 국가는 2034년까지 석유 및 가스 생산을 중단하여 지구 온난화를 1.5도 제한해야 합니다.

석유의

3월 22일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섭씨 온도를 낮추고 가난한 국가에 화석 연료 수입을 대체할 시간을 줍니다.

거의 200개 국가에서 기후 변화 연구를 위한 틴달 센터(Tyndall Center for Climate Change Research)의 70페이지 분석이 시작되었습니다.

석유의

탄소 오염을 줄이고 공기에서 CO2를 추출하기 위한 옵션에 대한 획기적인 평가를 검증하기 위한 2주 간의 협상.

2015년 파리 협정에 명시된 가장 중요한 목표는 지구 온난화를 섭씨 2도, 가능하면 섭씨 1.5도 “훨씬 아래”로 제한하는 것입니다.

2015년 이후의 급류의 연구와 전 세계적으로 극한의 극한 날씨가 정점에 달해 목표를 낮추는 것이 훨씬 더 안전한 임계값임을 확인했습니다.

일부 빈곤 국가는 전 세계 생산량의 아주 작은 비율만 생산하지만 화석 연료 수입에 너무 의존하기 때문에 이 수입을 빠르게 제거하면 정치적 안정이 위협받을 수 있다고 Tyndall Center 보고서는 보여줍니다.

남수단, 콩고 공화국, 가봉과 같은 국가는 석유와 가스 생산을 제외하고는 경제적 수입이 거의 없습니다.

넷볼 대조적으로, 주요 생산국인 부유한 국가는 화석 연료 수입이 제거되더라도 부유한 상태를 유지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석유 및 가스 수입은 미국 GPD에 8% 기여하지만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1인당 GDP는 여전히 약 60,000달러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습니다.

“석유와 가스 수익을 제외하고 남은 1인당 GDP를 지표로 사용합니다.

“라고 주저자인 맨체스터 대학의 에너지 및 기후 변화 교수 케빈 앤더슨이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석유와 가스를 생산하는 국가는 88개국입니다.

Anderson은 “우리는 파리 협정의 온도 목표와 일치하는 배출 단계적 폐지 날짜를 계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부유한 국가들이 2034년까지 석유와 가스 생산을 0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계산에 따르면 가장 빈곤한 국가는 2050년까지 계속 생산할 수 있으며 중국과 멕시코와 같은 다른 국가는 그 사이 어딘가에 있습니다.

국가들이 파리 기후 조약에 서명했을 때, 부유한 국가들은

경제를 탈탄소화하고 빈곤 국가가 화석 연료를 포기할 수 있도록 재정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더 빠른 조치.

이 원칙은 이미 석탄 발전에 적용되었으며, UN은 부유한 OECD 국가에 2030년까지, 나머지 국가는 2040년까지 석탄 사용을 단계적으로 중단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인 화석 연료 생산을 위한 단계적 폐지는 석유와 가스에 동일한 접근 방식을 적용합니다.

지구 온도 상승을 섭씨 1.5도로 제한할 확률이 50/50인 19개국.more news

2034년까지 석유 및 가스 수입이 생산을 중단하지 않으면 1인당 GDP는 $50,000 이상으로 유지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