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 총격전에서 숨진 19세 포틀랜드 남성

시내 총격전에서 숨진 19세 포틀랜드 남성, 생명이 위협받는 법원 기록에 따르면

금요일 밤 포틀랜드의 구시가지 유흥 지구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으로 19세의 포틀랜드 남성 Lauren Teyshawn Abbott Jr.가

사망했습니다. 그는 4개월 전 가까운 친구가 총에 맞아 목숨이 두렵다고 카운티 공무원에게 말했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시내 총격전에서

코인볼파워볼 Abbott는 Northwest Couch Street의 500 블록에서 총격 사건에서 구급차에 의해 태워졌지만 잠시 후 사망했다고 경찰이 말했습니다.

오후 9시 30분에는 다른 2명이 부상을 입었다. 경찰은 생명을 위협하는 부상을 포함한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살인 사건은 그해

시의 55 번째를 기록했습니다. 경찰은 아직 수사 중이며 체포된 사람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월요일, Abbott의 여동생 Aliah Abbott(17)와 약혼자 Jenai Valero(22)는 Abbott가 총격으로 쓰러진 모퉁이에서 담요 위에 웅크리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꽃, 사진, 양초가 있는 임시 기념관 옆에 앉았습니다.

Valero는 Abbott가 오후 7시경에 올드타운에서 문신을 하기 위해 시내로 갔다고 말했습니다. 촬영 10분 전쯤 그녀에게 전화를 걸었다.

오후 9시 20분경, 그녀는 그가 FaceTime 채팅을 통해 그의 팔뚝 중 하나에 “Sox”라는 단어의 새로운 문신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그날 밤에 다른 일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Valero와 Abbott의 여동생은 총격이 발생했을 때 Abbott가 Burnside에 있는 인근 Chevron 주유소에 있는 편의점에 가려고 했던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밤 9시 30분쯤 총격 사건이 발생해 19세 남성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 Northwest Couch Street의 500 블록에서 금요일. 2022년 7월 29일 밤.

노스웨스트 5번가에 있는 Silver Dollar II 스포츠 바의 바텐더는 길 건너편에서 총성이 들렸고, 바 고객들에게 안전을 위해 뒷 주방으로

가라고 부르기 전에 몸을 숨겼다고 말했습니다. 적어도 두 명의 남자가 길 건너편에서 총을 뽑았습니다.

시내 총격전에서 숨진 19세 포틀랜드 남성

법원 문서에 따르면 Abbott는 올해 초 총기 관련 체포 후 법원 관리들에게 최근 폭력으로 인해 가까운 사람들을 잃었고 도시에서 자신의 삶이 두려워졌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약혼녀와 누이는 Abbott가 보호를 위해 총을 가지고 다녔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그에게 형제 같은 친구인

Quayan Foster(21세)와 Foster의 삼촌인 Andre Foster(43세)가 새해 전야에 이중 살인으로 사망한 후였습니다. 동북아 131위에서 총살당한 날.

Abbott는 3월 5일 차에 장전된 총기 불법 소지 및 공공 장소에서 장전된 총기 소지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3월 7일 무죄를 주장했고,

그날 보석금 4,000달러의 10%를 지불하고 풀려났습니다.

Abbott는 당시 법원 관계자들에게 자신이 10학년을 마치고 학교를 떠났지만 비즈니스로 대학에 진학하고 농구를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주일에 약 24시간 육체 노동을 한다고 말했다.

그는 Portland Youth Builders와 관련되어 직원과 다른 십대들에게 “Ren”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조직은 청소년과 청년 성인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거나 직업을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는 최근 몇 달 동안 Portland Youth Builders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그의 여동생과 약혼자가 말했습니다.

애벗은 포틀랜드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고등학교 졸업장을 받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하지만 그는 그것을 이루지 못했습니다”라고 발레로가 말했습니다.

그는 법원 관리들에게 지난 1년 동안 여러 곳에서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발레로는 그레셤에서 마지막으로 그녀와 함께 살았다고 말했다.

주말에 Facebook 게시물에서 그의 아버지 Lauren Abbot Sr.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