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행위? 누가 조지아의 ‘사탄적인’

신의 행위? 누가 조지아의 ‘사탄적인’ 스탠딩 스톤을 넘어뜨렸습니까?

신의 행위

신비로운 비문이 있는 화강암 거석은 연간 20,000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였으며 오노 요코의 노래에 영감을 주었지만 일부는 오른쪽 끝에서 열광했습니다.

조지아에서 “미국의 스톤헨지”라고 불리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기념물을 파괴자들이 파괴하고 극우의 일부

구성원들에 의해 “사악한” 것으로 간주된 지 하루가 지난 후, 그것이 어떻게 폭력의 인화점이 되었는지에 대한 의문이 계속해서 소용돌이치고 있습니다.

엘버트 카운티 보안관과 함께 사건을 처리하고 있는 조지아 수사국은 수요일 오전 4시경 엘버트에 있는 조지아

가이드스톤 화강암 기념물에서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폭발 장치를 터뜨려 구조물의 상당 부분을 파괴했다고 밝혔다.

19피트 기념비는 나중에 안전상의 이유로 지역 당국에 의해 완전히 철거되었습니다. 사고 당시 다친 사람은 없었다.

국가의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을 조사하고 있으며 수사관들은 폭발과 잠시 후 차량이 과속하는 모습을 담은 감시 영상을 공개했다.

1979년에 지어진 이 구조물은 독특한 디자인과 비밀스러운 메시지로 인해 오랫동안 전 세계에서 호기심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였습니다.

그것은 6개의 화강암 슬라브로 만들어졌습니다. 중앙의 단일체는 4개의 다른 슬라브 옆에 있고 꼭대기는 관석으로 되어 있으며 무게는

신의 행위

총 100톤이 넘습니다. 기둥의 구멍은 북극성과 태양의 하지와 춘분에 맞춰 정렬되었으며, 하나의

구멍을 통해 매일 정오에 태양 광선이 통과하여 연중 요일을 표시했습니다.

그 위에는 또한 스페인어, 러시아어, 히브리어를 포함한 여러 언어로 된 10개의 타원형 메시지가 새겨져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연과의 영원한 균형에서 인류를 5억 미만으로 유지” 및 “개인의 권리와 사회적 의무의 균형”이 포함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는데, 특히 Kandiss Taylor 주지사에 대한 전 공화당 후보는 그것을

“사탄적”이라고 부르며 그것을 말살하겠다는 약속에 대해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수요일에 Taylor는 기물 파손이 신의 행위라고 제안했습니다. “하나님은 그 자체로 하나님이시다.

그는 그가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탄의 안내석을 무너뜨리는 것도 포함됩니다.”라고 그녀는 트윗했습니다.

Elberton Granite Association의 부사장인 Christopher Kubas는 구조물이 이미 파손된 기록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것에 적힌 문구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라고 Kubas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기념물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았고, 문구를 지나쳐 그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정말 거대한 화강암 구조물이자 기본적으로 예술 작품입니다.”

Elbert 카운티 상공 회의소는 부분적으로 기원 때문에 “아마도 Elberton 지역에서 생산된 가장 특이한 기념물”이라고 부릅니다. Elbert Granite Finishing Company에 접근한 Robert C Christian이라는 가명이 이 건물을 지었습니다. “미래 세대를 위한 메시지를 남기기 위한” 기념비를 건립하기 위해.

크리스천은 자신이 “신을 믿는 충성스러운 미국인의 작은 그룹”을 대표하며 익명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그는 조지아 가이드스톤(Georgia Guidestones)이 완성될 때까지 그룹의 자금을 보유하고 있던 그래나이트 시티 은행(Granite City Bank) 사장에게 자신의 실명을 공개했다고 주장했으며, 실명은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