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호 공화당 의원들은 여성의

아이다호 공화당 의원들은 여성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낙태를 허용하는 수정안을 거부합니다.
아이다호 공화당 의원들은 산모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낙태를 허용했을 정당 강령에 대한 수정안을 거부했습니다.

강간이나 근친상간으로 신고된 경우를 제외하고 낙태를 금지하거나 산모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경우를 제외하고 낙태를 금지하는 2020년 법안은 6월 24일 미국 대법원이 획기적인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은 지 30일 만에 매우 보수적인 주에서 발효될 예정입니다.

아이다호
파일 사진은 2018년 6월 29일 금요일 아이다호주 포커텔로에서 열린 아이다호 공화당 전당대회 기간 중 총회에 모인 공화당 대표들을 보여줍니다.
토요일 아이다호 공화당 의원들은 낙태가 산모의 생명을 구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당 강령 수정안을 거부했습니다.

Idaho Reports에 따르면 토요일에 Twin Falls에서 열린 Idaho GOP 대회에서 대표자들은 강간, 근친상간 또는 산모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예외 없이 모든 낙태를 범죄화하는 정당 강령 변경을 승인했습니다.

아이다호

대표단은 어머니의 생명이 “치명적인 위험”에 처한 경우 예외를 허용했을 수정안을 412-164로 거부했습니다.

플랫폼에는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낙태가 수정하는 순간부터 살인임을 확인합니다. 강간 및 근친상간으로 잉태된 사람을 포함하여 모든 어린이는 임신 상황에 관계없이 보호되어야 합니다.”

아이다호 상원의원에 무투표 출마한 공화당 후보 스콧 헌든은 예외가 포함되는 것에 반대했다.

“지난 49년 동안 우리는 낙태를 살아 있는 인간의 죽음이 아니라 임신의 종결로 생각했기 때문에 문화에서 본질적으로 논쟁을 잃었습니다.”라고 먹튀검증커뮤니티 Herndon은 대표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우리가 다른 사람을 의도적으로 살해하는 것을 용인한다면 우리 시대의 가장 큰 이 인권 문제에서 결코 승리하지 못할 것입니다.”

Roe가 탄핵된 후 Herndon은 강간 및 근친상간 예외를 제거하는 아이다호의 발동법을 변경하는 법안을 다음 입법 회기에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달 페이스북에 올린 동영상에서 이러한 예외는 “절대적으로 부당하다”며 엄마들에게 “자유로운 통행”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당신은 아버지의 범죄 때문에 무고한 아이를 죽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 법이 허용하는 것입니다.”라고 Herndon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엄마가 정말로 아이를 죽이고 싶다면 거짓말을 하고 성폭행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하고 아이를 죽이러 아이다호 주에 가면 아무도 기소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more news

Guttmacher Institute에 따르면 Roe의 낙태 이후 미국 약 26개 주에서 낙태가 금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적어도 12개 주에서 절차를 제한하기 시작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더 많은 금지 조치가 시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다호는 Roe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을 경우 발효되도록 고안된 트리거 법률이 있는 13개 주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는 아칸소, 켄터키,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미주리, 노스다코타, 오클라호마, 사우스다코타, 테네시, 텍사스, 유타, 와이오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