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 와트

(크메르어: អង្គរវត្ត, Ângkôr Vôtt [ʔɑŋkɔː ʋɔət], 의미는 “사원 도시”)는 캄보디아의 사원 단지이며 2,06m2,06m2,[1] 면적에서 가장 큰 종교 기념물입니다.

(크메르어: អង្គរវត្ត, Ângkôr Vôtt [ʔɑŋkɔː ʋɔət], 의미는 “사원 도시”)는 캄보디아의 사원 단지이며 2,06m2,06m2,[1] 면적에서 가장 큰 종교 기념물입니다.

402에이커).[2] 이전 왕들의 샤이바 전통에서 벗어나 는 크메르 제국을 위해 비슈누에게 헌정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12세기 초 크메르 왕 수리야바르만 2세[3]가 크메르 제국의 수도인 Yaśodharapura(크메르어: យសោធរបុរៈ)에 그의 국가 사원이자 궁극적인 영묘로 건축했습니다.

이전 왕들의 샤이바 전통에서 벗어나 는 대신 비슈누에게 헌정되었습니다.는 크메르 사원 건축의 두 가지 기본 계획인 사원 산과 나중에 갤러리가 있는 사원을 결합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힌두 신화에 나오는 천신의 고향인 메루 산을 나타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길이가 5km(3마일)가 넘는 해자[4]와 길이가 3.6km(2.2마일)인 외벽 안에는 세 개의 직사각형 갤러리가 있습니다. 다음.

사원 중앙에는 5개의 탑이 서 있습니다. 대부분의 앙코르 사원과 달리 는 서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학자들은 이것의 중요성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파워볼 추천 사원은 건축물의 웅장함과 조화, 광대한 부조, 그리고 벽을 장식하는 수많은 황폐함으로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유적지에서 가장 잘 보존된 사원인 는 창건 이후 중요한 종교 중심지로 남아 있는 유일한 사원입니다.

사원은 크메르 건축의 높은 고전 스타일의 꼭대기에 있습니다. 캄보디아를 불교 국가로 전환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5] 캄보디아와 전 세계의 불교도들에게 가장 중요한 순례지 중 하나입니다.[6] 그것은 국기에 나타나는[7] 캄보디아의 상징이 되었으며 국가의 주요 관광 명소입니다.

앙코르

현대 이름 , 또는 노코르 와트[9]는 크메르어로 “사원 도시” 또는 “사원의 도시”를 의미합니다.

앙코르(អង្គរ ângkôr)는 “도시” 또는 “수도”를 의미하며 산스크리트어/팔리어 nagara(Devanāgarī:10) नन[ 와트(វត្ត vôtt)는 “인클로저”를 의미하는 산스크리트어/팔리어 vāṭa(Devanāgarī: वाट)에서 파생된 “사원 경내”에 대한 단어입니다.[11]

사원의 원래 이름은 Vrah Viṣṇuloka 또는 Parama Viṣṇuloka로 “비슈누의 신성한 거주지”를 의미합니다는 현대 도시인 씨엠립에서 북쪽으로 5.5km(3+1⁄2마일) 떨어져 있으며,

바푸온을 중심으로 한 이전 수도에서 남쪽으로 약간 동쪽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고대 건축물의 필수군이 있는 캄보디아 지역으로 앙코르 주요 유적지의 최남단이다.[인용 필요]

신화에 따르면 건설은 Indra가 그의 아들 Precha Ket Mealea의 궁전으로 사용하도록 명령했습니다.[13] 13세기 중국인 여행자 Zhou Daguan에 따르면 일부 사람들은 이 사원이 신성한 건축가에 의해 하룻밤 사이에 지어졌다고 믿었습니다.more news

Divākarapaṇḍita라는 이름의 바라문은 Suryavarman II 왕에게 Angkor Wat를 건설하도록 촉구한 책임이 있습니다.[15] 사원의 초기 설계와 건설은 12세기 전반부,

수리야바르만 2세(재위 1113년 – c. 1150년)의 통치 기간에 이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