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3세 조카에

인터넷 3세

인터넷, 3세 조카에게 흰 드레스 입지 말라고 요구하는 신부 지지

토토 구인 예비 신부는 3살 조카가 결혼식에 흰색 드레스를 입는 것을 거부함으로써 강경한 입장을 취한 후 후원을 받았습니다.

결혼 선물과 들러리를 요구하는 소위 “신부들”에 대한 이야기는 소셜 미디어에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신부들은 종종 융통성이 없다는 비판을 받기 위해 찾아오지만, 중요한 날을 계획하는 것과 관련된 스트레스를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통합 심리 치료사이자 부부 상담가인 Hilda Burke로서. 스타일리스트는 “결혼은 여전히 ​​많은 여성들에게 중요한 삶의 사건이거나

통과 의례이며, 따라서 결혼식은 자신의 인생에서 ‘최고의 날’이 될 것이라는 예상 하에 ‘완벽한’ 이벤트를 만드는 데 집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3세

어떤 신부들은 그들의 요구를 극단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지만, 하객들은 최대한 흐름을 따르고 이성 내에서 신부의 소원을

준수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이 잘 진행되도록 하는 한 가지 분명한 방법은 신부만 흰색 옷을 입을 수 있다는 유서 깊은 전통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가장 유명하고 따르기 쉬운 규칙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일부는 여전히 이를 어기고 손님과 이따금 헤어지는 추악한 말다툼을 초래합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한 신랑 들러리의 아내가 결혼식을 위해 3살 난 딸을 흰 드레스에 입혀 주기로 결정한 후 비슷한 일이 곧 일어날 수 있습니다.

Reddit에서 14,000개의 찬성표를 얻은 게시물에서 신랑 들러리는 그 아이디어가 즉시 불편함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주로 신부와 꽃미남이 흰색 옷을 입는다고 생각해서 이것이 적절한지 확신이 없었다”고 말했다. ” 그러나 그는 아내가 흰색 옷을 입은 아이들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았다”고 회상했으며 그의 딸은 결혼식에 참석하는 유일한 자녀였습니다.more news

그는 “가능한 한 사려 깊게” 되기를 열망하여 신부가 그것에 대해 문제가 없는지 동생에게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메시지는 크고 명확하게 돌아왔습니다. “흰색은 신부를 위한 것입니다.”

그는 그들의 바람을 존중했지만, 그의 아내는 변화에 분노하여 남편에게 말했습니다. 남편은 딸을 위해 “일어나야”했고 그들은 분명히 드레스를 입은 그녀와 “그냥 흔들렸을” 수 있었고 문제가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신랑 들러리에 따르면 그의 아내는 이제 “신랑과 신랑이 새 드레스 비용을 지불하기를 원한다”며 이 문제에 대해 물러서기를 거부하고 있다.

그녀의 반응에도 불구하고 신랑의 남동생은 그가 확인함으로써 “올바른 일”을 했다고 느꼈고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BabyCake2004는 “흰색은 신부와 다른 모든 결혼식 파티원을 위한 것이지, 실제로 무엇을 입어도 많은 관심을 받게

될 참석한 유아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BasicDesignAdvice는 신랑 들러리의 아내를 그녀의 반응에 대해 “드라마 여왕”으로 낙인찍었습니다.

“그녀는 드라마가 그녀를 즐겁게 할 것이기 때문에 딸이 흰색 옷을 입기를 원합니다.”

SG131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아이가 무엇을 입는 데 그렇게 신경을 쓰는지 의심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