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의문의 상황에서’ 죽음 비밀 트윗

일론 머스크 ‘의문의 상황에서’ 죽음에 대한 비밀스러운 트윗으로 인터넷에 불을 지폈다.

일론 머스크

파워볼 솔루션 제작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의문의 상황에서 죽을 수도 있다’고
제안해 소셜미디어에 불똥을 튀겼다. 트위터의 일부 사람들은 그가 클린턴 부부를 두려워할지도

스페이스X의 최고경영자(CEO)이자 최근 트위터를 인수한 머스크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만약 내가 의문의 상황에서 죽는다면, 당신을 알게 돼 좋았다”고 글을 올렸다.

전 트위터 CEO 잭 도시(Jack Dorsey)가 머스크 인수에 응답: ‘엘론은 내가 믿는 유일한 해결책’

머스크의 어머니 메이 머스크가 “그건 재미없어”라고 대답하자, 그녀의 아들은 “미안해요! 살아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
Tesla CEO Elon Musk (Patrick Pleul/Getty Images를 통한 사진 제휴)

많은 논평가들은 머스크가 클린턴 부부가 제프리 엡스타인의 자살에 연루되었다는 음모론을 이용해 빌 클린턴 전 대통령과 부인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을 두려워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을 제시했다.

“클린턴 부부에 흙이 있습니까?” 디지털 전략가 그레그 프라이스가 물었다.

“잠깐만요… 힐러리 클린턴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나요?” 코미디언 팀 영이 물었다.

‘클린턴 가족’이 트위터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일요일 밤 52,000건 이상의 ‘리트윗’을 얻은 머스크의 트윗 덕분이다.

다른 사람들은 2020년 10월 15일 존 맥아피의 트윗을 언급했는데, 그 트윗에서 컴퓨터 프로그래머이자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제작자는 그가 탈세 혐의로 스페인에서 체포된 후 자살할 의사가 없었다고 말했다.

“나는 여기서 만족한다. 나는 친구들이 있다. 음식이 맛있다. 잘 있다. 내가 목을 매도 내 잘못이 아니라는 걸 알아줘.

바빌론 비 CEO 세스 딜런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의 검열 문제에 관심을 끄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의 검열 문제에 관심을 갖게 하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바빌론비 CEO 세스 딜론은 전했다. (로이터/마이크 블레이크/파일 사진)

2021년 6월 23일 스페인 법원이 그의 미국 송환을 승인한 직후 감방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되었다.

FCC 위원, 연방 정부가 머스크의 트위터 구매를 막을 수 있다는 ‘어처구니없는’ 주장을 일축하다

그러나 맥아피와 엡스타인과 달리 머스크는 체포되지 않았고 감옥에 있지 않다. 문맥으로 볼 때, 머스크는 클린턴 부부를 그의 삶에 대한 잠재적 위협으로 언급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러시아 정부를 지칭한 것으로 보인다.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자신의 비밀 트윗 직전 ‘나치 아조프 대대’의 인터넷 접속을 가능하게 한 머스크의 스타링크 위성회사를 규탄하는 성명을 러시아 언론에 보낸 드미트리 로고진 전 러시아 부총리의 메시지를 인용했다.

로제긴은 “포로로 붙잡힌 우크라이나 국군 제35해병여단장 드미트리 코르망코프 대령의 증언에서 일론 머스크의 스타링크 위성중대 인터넷 단말기가 군 헬기를 타고 마리우폴에 있는 나치 아조프 대대와 우크라이나 해병대에 전달된 것으로 드러났다”고 말했다.e, 머스크가 트위터에 올린 번역에 따르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아르메니아 예레반에서 열린 유라시아 최고경제위원회 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아르메니아 예레반에서 열린 유라시아 최고경제위원회 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셔터 스톡)

로고진은 “우리의 정보에 따르면 스타링크 장비 전달은 미 국방부가 수행했다”고 덧붙였다. “따라서 일론 머스크는 우크라이나의 파시스트 세력에 군사 통신 장비를 공급하는 데 관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에 대해, 엘론, 당신은 어른처럼 책임을 질 것입니다 – 당신이 아무리 바보짓을 해도.”

머스크는 트위터를 통해 “‘나치’라는 단어가 그가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소식더보기

머스크의 스타링크는 러시아의 침공 동안 우크라이나 사람들을 인터넷에 연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