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 출생 기념되는 아기의 탄생을 기념합니다.

전통적 출생 전통적인 출산 관행을 수용하는 철갑상어 호수 First Nation, 곧 출산 센터를 열 예정입니다.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사스크 주 스터전 레이크 퍼스트 네이션에 사는 일부 사람들은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이 세상에 태어난 아기를 진정으로 환영했다고 느낍니다.

중부 서스캐처원의 프린스 앨버트에서 서쪽으로 약 4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퍼스트 네이션은 캐나다의 퍼스트 네이션
커뮤니티에 문화 출산을 다시 가져오기 위한 파일럿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세 곳 중 하나입니다.

수요일에 남자 아기가 태어났고 의식에서 환영을 받았으며 원주민의 전통적 출산 관행을 가장 염두에 두고 있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First Nation의 건강 담당 밴드 카운슬러인 Christine Longjohn은 “많은 것들이 결코 잃어버린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퍼스트 네이션 사람들이 겪었던 모든 일 때문에 우리가 해야 하는 방식으로 훈련하지 않았을 뿐입니다.”

커뮤니티의 곧 문화 분만 센터를 만들고 커뮤니티의 관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Sturgeon Lake 안팎의 장로, 지식 보유자, 출산 전문가, 조산사 및 건강 전문가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Sturgeon Lake First Nation Health Centre의 책임자인 Shirley Bighead는 수요일의 탄생이 Sturgeon Lake에게 좋은 날이라고 말했습니다.

전통적 출생 기념

그녀는 “우리가 조국을 재건하는 것은 실제로 우리가 하고 있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건강한 아기, 건강한 아이들을 낳을 때 건강한 지역사회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적절한 출산 시설은 빠르면 2022년 가을까지 건설되지 않지만 새로운 시설의 개념 설계는 3월 중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머지 않아 그들도 일할 수 있는 시설을 갖게 될 것입니다. 전통적 출생

수요일에 딸을 출산한 Sturgeon Lake의 수석 간호사인 Norma Rabbitskin은 First Nation과 노인 및 지식 보유자가 공유한 지식이 Sturgeon Lake의 임산부를 지원하는 전문가와 공유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전문가들은 수요일에 그 지식을 사용했고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3월 중순에 First Nation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올 가을까지 운영되기를 바라는 출산 시설의 컨셉 디자인을 공개할 것이라고 Longjohn이 말했습니다.

주민 기사 보기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가 땅에서 태어났다고 말한 래빗스킨은 딸이 태어날 때 전통적인 길을 선택하는 것을 보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딸이 가장 신성한 권리 중 하나를 실천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목요일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정말 신성한 느낌이 들고 정말 높이 날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 조상들은 우리가 조언을 하고 영계에서 내려오는 이 작은 아이를 위해 그들의 인도를 위해 행동했기 때문에 의식이 진행되는 내내 기꺼이 참여하기 때문에 조상들이 기뻐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래빗스킨은 파이프 의식, 명명 의식 및 이러한 의식과 관련된 노래는 철갑상어 호수의 출생과 관련된 세대를 통해 전해지는 전통과 가르침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