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은행은 기준금리를 2.35%로 인상했다.

중앙은행은 기준금리를 2.35%로 인상했다. 인상은 언제 끝날까요?

현금 금리가 50bp 인상되면서 호주의 차입 비용은 2015년 이후 최고 수준이 되었습니다.

호주중앙은행(RBA)은 공식 현금 금리를 0.5%포인트(50bp) 인상해 2.35%로 인상해 차입 비용을 2015년 이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렸다.

중앙은행은

야짤 중앙 은행이 상승하는 인플레이션을 관리하기 위해 금리를 인상한 것은 5개월 연속입니다.

필립 로우 RBA 총재는 이사회가 인플레이션을 목표 범위인 2~3%로 되돌리는 데 전념했다고 말했다.

그는 화요일 성명에서 “오늘 추가 금리 인상은 인플레이션을 목표치로 되돌리고 호주 경제에서 보다 지속 가능한 수요와 공급의 균형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Jim Chalmers 연방 재무장관은 금리 인상이 많은 모기지 보유자에게 “매우 어려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앙은행은

그는 화요일 의회에서 “이것은 힘든 일이다. 이것은 가계 예산에 대한 나사를 조이게 될 것이며, 이는 이미 충분히 늘어난 많은 호주인들에게

더 많은 압력을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금 비율이 0.5% 포인트 인상되면 330,000달러의 빚을 지고 있는 일반 주택 소유자가 상환을 위해 한 달에 약 95달러를 더 찾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500,000 모기지가 있는 호주인의 경우 5월 선거 전에 금리가 인상되기 시작한 이후로 추가로 찾아야 했던 $475에 더하여 한 달에

약 $145를 추가로 지불해야 합니다.”More news

왜 이렇게 급격한 금리 인상이 있었습니까?

작년에 Low 박사는 현금 금리가 적어도 2024년까지는 오르지 않을 것이라고 제안했지만 RBA가 급상승하는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한 노력으로 5월부터 인상되었습니다.

투자 자문 회사인 Motley Fool Australia의 최고 투자 책임자인 Scott Phillips는 금리 인상이 역사적으로 “인플레이션을 없애는 데 정말 좋은 효과”로 사용되어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SBS 뉴스에 “문제는 그들이 통과하는 과정에서 매우 고통스럽고 준비 은행이 두 가지 정말 나쁜 선택을 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인플레이션을 높게 유지한 다음 아마도 몇 년 동안 높은 비율로 복합시키거나, 고통을 유발하고 싶어서가 아니라 적어도 역사적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고통을 일으키려고 노력합니다. 그것이 정말 효과적인 방법이었습니다. 인플레이션 위험을 없애기 위해 실제로 장기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금 금리 인상은 언제 멈출 것인가?

RBA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추가 인상을 예상하고 있는 이사회와 함께 현금 금리 인상을 조만간 중단할 것 같지 않습니다.

Low는 “미래 금리 인상의 규모와 시기는 들어오는 데이터와 인플레이션 및 노동 시장 전망에 대한 이사회의 평가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플레이션이 올해 말 정점에 이르렀다가 다시 목표 범위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가계 지출이 여전히 “불확실성의 중요한 원인”이라고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