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은 Rhoden 가족 대학살에서

증인은 Rhoden 가족 대학살에서 죽은 사촌을 찾는 것을 설명하는 스탠드에서 고장납니다.

목격자는 목요일 스탠드에서 6년 전 오하이오에서 로든 가족 8명의 학살의 규모가 계속 진행됨에 따라 자신의 집에서 사촌이 총에 맞아 숨진 것을 토토사이트 어떻게 발견했는지 설명하는 도중 쓰러졌습니다.

증인은 Rhoden

도널드 스톤(Donald Stone)은 목요일 자신의 사촌 케네스 로든(Kenneth Rhoden)이 자택에서 총에 맞아 숨진 것을 발견했다고 증언했다.

증인은 Rhoden

그는 로든 가족에게 무슨 일이 생겼다는 소식이 퍼지기 시작하면서 걱정하는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이 인근 교회에 모이기 시작하자 그를 찾으러 갔다고 말했다.

Kenneth는 2016년 4월 살인 사건으로 숨진 채 발견된 Rhoden 가족의 여덟 번째이자 마지막 구성원이었습니다.

Stone은 교회에서 사촌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응답이 없었을 때 Rhoden의 아들인 Luke와 함께 집으로 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침대에서 바로 그를 찾았어요.” 스톤이 말하면서 울면서 말했다. “그의 눈에는 피가 묻어 있었다.”

스톤의 증언은 양육권 분쟁을 둘러싼 로든 가족에 대한 살인 음모에서 가족을 도운 혐의로 기소된 조지 와그너 4세(30)의 살인 재판의 일부다.

Wagner는 여러 건의 가중 살인 및 음모 및 증거 은폐 시도와 관련된 기타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무죄를 주장했으며 유죄가 선고되면 사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George Wagner IV와 그의 형제 Jake Wagner, 그리고 그들의 부모인 Angela Wagner와 George “Billy” Wagner III,

살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조지 “빌리” 와그너 3세도 무죄를 주장했으며, 안젤라 와그너와 제이크 와그너는 플리 딜 준비의 일환으로 살인에 자신의 역할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희생자는 Christopher Rhoden Sr., 40; 그의 전 부인 Dana Rhoden, 37; 세 자녀: 19세 Hanna Rhoden,

20세 Clarence “Frankie” Rhoden과 16세 Christopher Jr.; Clarence Rhoden의 약혼자,

한나 길리, 20세; Christopher Rhoden Sr.의 형제, Kenneth Rhoden, 44세; 그리고 사촌 Gary Rhoden(38세).

스톤은 증언에서 로든이 숨진 것을 발견하고 집을 나서 911에 전화했다고 말했다. 검찰은 911에 전화를 걸어 스톤이 총상으로 죽은 사촌을 발견했다고 파견원에게 말했다.more news

스톤은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수갑을 채우고 경찰 순양함에 태워 심문을 위해 경찰서로 데려갔다고 말했다.

스톤은 증언 내내 눈물을 흘리며 티슈로 눈을 닦는 감정적인 표정을 지었다.

그는 사촌의 생명이 없는 시신의 범죄 현장 사진을 보고 화를 내며 울었습니다.

Stone은 그와 Kenneth Rhoden이 평생 가까이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쓰러져 있을 때마다 그 남자는 나를 도와주기 위해 거기에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Kenneth Rhoden의 아들인 Luke도 목요일에 그가 Stone과 함께 아버지의 집에 갔다고 증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