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은 확실히 마음이 있는 곳입니다

집은 확실히 마음이 있는 곳입니다
Khmer Times는 독자에 대한 서비스로 Ek Tha의 최신 책 Long Love, Short Life의 전체 버전을 출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책은 세그먼트로 출판됩니다. 아래는 일흔여덟 부분입니다.

집은 확실히

지난주 방송에서 다라와 사쿠라는 여전히 즈엉찬의 운명을 모르고 프놈펜으로 돌아가는 길에 바탐방에 들렀다.

이번 주에 아버지와 딸이 수도에 다시 도착하고 Dara는 뉴스를 확인하기 위해 신문을 삽니다.

그는 즈엉찬의 운명을 알게 될까요?

78부

약 30분 후, 둘 다 Neak Ta Khlaing Meoung의 사당이 건축되고 화려한 천으로 덮인 영적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몇몇 지역 주민들이 음식, 과일, 향과 초를 밝히고 동상 앞에서 기도하고 평화를 청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라와 딸은 가까이 다가가 정령에게 즈엉찬의 마음을 돌이켜 그녀를 만나러 오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사쿠라는 그녀와 그녀의 아빠가 신사 앞에 섰을 때 영혼에게 말했습니다.

어머니께 우리가 어머니를 너무 사랑하고 어머니를 보고 싶다고 전하고 이산가족 상봉을 할 수 있도록 어머니가 우리에게 돌아오도록 해달라고 부탁하기 위해 왔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도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집은 확실히

우리의 문은 항상 당신에게 열려 있습니다.

우리 딸은 당신을 보기 위해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녀는 미국으로 유학을 떠날 예정입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그녀가 떠나기 전에 지금 와주세요.”

카지노 분양 향 연기가 공중으로 올라와 새들이 지저귀는 나뭇가지에 닿았다.

점심 시간이지만 아빠와 딸은 시간을 절약하고 Duongchan이 Dara를 방문한 Pursat 강둑에서 점심을 먹는 것을 선호해야했습니다.

상황은 그렇지 않았고, 즈엉찬과 함께 머물렀던 목조 주택은 더 이상 서 있지 않았다. 3층짜리 빌라로 대체되었습니다.

Dara는 21년 후에 그곳에 살았던 사람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둘 다 돌아와서 Stueng Pursat의 강변을 따라 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지에서 “프놈 크라반”으로 알려진 카다몸 산맥의 개울과 연결된 강의 맑은 물.

새로운 다리가 오래된 다리를 대체했지만 강은 똑같아 보였습니다.

Dara는 5번 국도를 타고 Kampong Chhnang 지방으로 향했습니다.

사쿠라는 잠들었고 크메르 제국의 옛 수도이자 프놈펜에서 북쪽으로 약 50km 떨어진 오우동에 도착할 때까지 깨어나지 않았습니다.

사쿠라는 잠에서 깨어 아버지에게 “지금 우리는 어디에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다라는 “이제 오동에 도착했다.

오동산 사당에서 도난당한 불상이 담긴 금항아리에 관한 뉴스를 접했습니다.” more news

“뭐? 훔친 항아리?”

사쿠라이가 신경질적으로 물었다.

“당신은 이것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고요한 별이 빛나는 어느 밤, 약 10명의 경비원은 야자즙을 과음한 후 잠이 들었습니다.

그들의 임무는 Oudong의 성지를 지키는 것이지만 그들이 잠든 사이에 도둑이 몰래 들어와 항아리를 훔쳤습니다.

황금 항아리에는 부처의 유해가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