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미국, 지역 및 글로벌 문제 논의

캄보디아, 미국, 지역 및 글로벌 문제 논의
Sar Kheng 내무부 장관은 Daniel J. J.
Kritenbrink 미 국무부 동아시아태평양 담당 차관보.
이 발언은 어제 Kheng이 Daniel J.
Kritenbrink에서 양자 관계와 지역 및 글로벌 문제를 논의합니다.

캄보디아

켕은 2022년 아세안 의장국에서 캄보디아를 지원하겠다는 미국의 약속을 환영하고 캄보디아가 미국을 포함한 파트너 국가의 지원을 언제나 환영한다고 단언했다.
양측은 마약, 인신매매 및 대테러와의 전쟁에서 협력을 포함한 법 집행 협력에 대해 논의하고 의견을 교환했으며, 특히 과거에 양측이 이룩한 것에 대해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확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는 말했다.
Kheng은 “양측은 미국에서 캄보디아인의 송환과 관련된 작업에 대해 논의했으며 원칙적으로 절차에는 변경 사항이 없다”고 말했다.

Kritenbrink는 양측의 관계와 협력에 대한 장관의 발언에 대해 감사와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그는 캄보디아를 아세안 의장국으로, 당시 미국이 정상회의 공동 의장으로, 그리고 다른 아세안 국가 정상들과 함께 최근 아세안-미국 정상회의 결과에 대해 기쁨을 표했다. 유익한 방식.

캄보디아

이와 별도로 Prak Sokhon 외무장관도 어제 Daniel J.
오피가이드사이트 Kritenbrink와 공동의 관심과 관심사의 다양한 영역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Sokhonn은 “우리는 공통의 관심사와 우려의 다양한 문제에 대해 논의했으며 전염병의 여파로 올해 초부터 무역 관계가 활성화되는 것을 목격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열리는 제55차 아세안 외교장관회의에 미국 대표단이 참석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캄보디아 왕립 아카데미의 국제 관계 연구소 소장인 Kin Pea는 캄보디아가 지역 및 국제 문제에서 보다 적극적이고 필수적인 역할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 국무부 대변인에 따르면,
Daniel J. Kritenbrink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프놈펜과 일본 도쿄를 여행합니다.

그는 프놈펜에서 소콘 및 기타 고위 관리들과 만나 양자 관계, 아세안 의장으로서 캄보디아에 대한 미국 지원, 지역 및 글로벌 문제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청년 및 시민 사회 지도자들과 교류할 것입니다.
도쿄에서 Kritenbrink는 아베 신조 전 총리의 암살에 대해 일본 국민들에게 애도를 표할 것입니다.

그는 일본 고위급 인사들과 회의를 열어 광범위한 지역 및 글로벌 문제에 걸쳐 미국과 일본 간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논의하고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미일 동맹은 인도 태평양 지역의 평화와 안정의 초석이며, more news

러시아의 잔혹하고 불법적인 우크라이나 전쟁을 포함해 전 세계적인 도전에 맞서는 데 양국의 광범위한 협력이 필수 불가결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