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공립학교는 급속도로 저임금 교사를

캘리포니아 공립학교는 급속도로 저임금 교사를 잃고 있습니다.

학군은 공석을 채우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이번 여름에 새로운 교사 이탈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토토사이트 추천 수년 동안 Kati Bassler는 많은 동료 교사들이 부업이나 여름 공연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드문 일이 아닙니다. Bassler가

말했듯이, 이 교사들은 종종 급여가 많이 줄어들지 않는 급여를 받지만, 그들이 가치 있게 여기고 떠나고 싶지 않은 직업의 일부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가능한 한 여분의 현금을 가지고 게임에 머물려고 합니다.

최근에 Bassler는 수학이 더 나빠졌다고 말합니다. 몬터레이 카운티에 있는 그녀의 동료 교사 중 많은 수가 지쳤고, 정신적, 정서적으로

부담을 주는 전염병에 시달리는 2년 간의 업무량 끝에 여름 방학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단순히 멈출 수 없습니다.

Bassler는 “우리 지역은 주에서 가장 높은 임대료를 자랑합니다. “그들의 정규직 급여는 이 지역의 생활비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여름 학교를 가르치거나 돈을 위해 다른 직업을 가질 것입니다. 비록 그들이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재충전에

시간을 쓸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에서 공교육의 수준을 높이는 것에 대한 대화는 미국 전역에서와 마찬가지로 다면적입니다. 그러나 시작하기에 공정한

곳은 교사가 자신의 일을 할 여유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점점 더, 그들은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직업에서의 도피는 그 경제성 격차를 소름 끼치게 상기시키는 동시에 일을 하는

교실에 남아 있는 사람들에게 무기를 요구합니다.More news

외부에서 문제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경제정책연구소(Economic Policy Institute)의 경제분석연구네트워크(Economic Analysis and Research Network) 소장인 데이비드 쿠퍼(David Cooper)는 “이 나라의 공립학교 교육 시스템을 뒤늦게 생각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미 엄청난 부족에 직면해 있습니다.”

노동 통계국(Bureau of Labor Statistics)이 집계한 수치에 대한 EPI의 분석은 그 개념을 대담하게 안도합니다. 대공황의 여파가 나타나기 시작한 2008년 이후 미국의 초·중·고 공교육 취업자는 5.3% 감소한 43만2000명 가량 감소했다. 그러나 학교 교직원 수준이 2008년부터 2021년까지 학생 등록의 실제 증가와 보조를 맞추었다면 부족은 현재 8.6%가 될 것이라고 연구소는 말합니다.

이는 위협적인 수치지만 캘리포니아의 많은 학군의 경험과 일치합니다. 2008년 이후 공교육 고용이 전체적으로 6.7% 감소했으며 2020년과 2021년에 교사 퇴직이 크게 급증했습니다.

살리나스 밸리 교사 연맹(Salinas Valley Federation of Teachers)의 Bassler 회장은 이 지역의 교사와 교직원의 이직률이 연간 10% 이상이며 민간 부문에서 더 나은 급여를 받기 위해 떠나기 시작한 사람들 사이에서 기술 교육자들이 두드러진다고 말했습니다.

“물가상승률을 감안하면 지난 20년 동안 교사 보상에는 변화가 없었습니다.”

Monterey 카운티에서 가장 큰 도시인 Salinas의 중학교 및 고등학교 교사의 초급 급여는 $48,000입니다. 한편, 임대 보고서 및 목록 전용 웹사이트의 2019년 연구에 따르면 침실 2개 아파트의 평균 임대료는 월 $2,000(전국 평균의 두 배) 이상이며 5년 동안 50% 인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