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수많은 조사와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트럼프는 수많은 조사와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트럼프는

먹튀검증사이트 도널드 트럼프가 백악관에 세 번째 출마할지 여부와 그 결정을 언제 발표할지 고려하면서 전 대통령은

수많은 공식 조사와 민사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조사 중 일부는 트럼프를 형사 제재의 위험에 빠뜨렸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의 지갑을 위협합니다.

또한 많은 지지자들이 2024년 그의 후보가 되기를 기대하고 희망하는 데 그들이 트럼프에게 상처를 줄 것인지 도울 것인지도 두고 봐야 합니다.

공화당 트럼프는 자신을 정치적으로 방해하기 위해 고안된 민주당 관리와 동맹국의 법적 조사를 “마녀 사냥”이라고 반복해서 불렀습니다. 그는 어떤 잘못도 부인했다.

현재 트럼프에게 가장 큰 법적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백악관 기록 삭제에 대한 연방 범죄 수사
월요일 기록 조사는 FBI 요원 팀이 플로리다주 팜비치에 있는 마라라고 클럽에 있는 자신의 거주지를 급습하고 있다는 놀라운

폭로 이후 트럼프에게 잠재적으로 가장 큰 법적 위협이 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트럼프는

이 급습은 2021년 1월 백악관에서 퇴임한 트럼프 대통령의 기록을 삭제한 사건을 조사하고 있는 워싱턴 D.C.의 연방 대배심과 연결됐다.

한 달 후, 국립 기록 보관소는 상자에서 “국가 안보 기밀 정보”라고 표시된 문서를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법무부는 5월에 해당 문서에 대한 소환장을 국립 기록 보관소에 발부했습니다.

당시 뉴욕 지역에 머물고 있던 트럼프의 변호사에 따르면 월요일에 수색 영장을 소지한 FBI 요원들이 마라라고로 가서 저택에서 약 12개의 상자를 압수했다고 한다. 그 변호사 크리스티나 밥은 요원들이 대통령 기록법 및 기밀 자료 취급과 관련된 법률 위반 가능성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법무부는 목요일 FBI가 트럼프의 자택을 압수수색한 데 사용한 수색 영장을 풀기 위한 신청서를 제출했다.

그러한 영장을 받기 위해 FBI는 판사에게 범죄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고 그들이 찾고 있는 증거가 그 잠재적 범죄와 관련되어 있음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트럼프 대변인은 NBC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월요일의 전례 없이 불필요한 트럼프 대통령 자택 급습은 바이든 행정부가 최근 가장 지독한 적대 행위를 한 것”이라며 “그의 법무부는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지지자, 직원들을 괴롭히기 위해 무기화됐다”고 말했다. 목요일.

조지아주 2020년 대선 개입 혐의로 트럼프에 대한 범죄 수사
Fulton 카운티 지방 검사 Fani Willis의 사무실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선거 승리를 취소하기 위해 조지아 관리를 얻으려는

시도와 관련하여 트럼프와 그의 동맹국을 조사하기 위해 탄핵된 애틀랜타의 특별 대배심에 증거와 증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FBI가 월요일 마라라고(Mar-a-Lago)를 급습하기 전에 일부 법률 관찰자들은 풀턴 카운티의 수사를 트럼프에 대한 형사 기소의

가장 시급한 위협으로 간주했습니다. 여전히 그럴 수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