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문서는 은퇴한 판사가 검토할

트럼프 문서는 은퇴한 판사가 검토할 것이라고 법원이 밝혔습니다.

법무부와 트럼프의 변호사는 디어리가 적임자라는 데 동의했는데, 이는 정치와 분쟁이 만연한 사건에서 드문 합의의 순간 중 하나였습니다.

트럼프 문서는

정부는 판사가 특별 소장을 임명하고 수사관의 자료 사용을 일시적으로 금지한 후 정부 기록의 오용 혐의 조사에서 분류 라벨이 포함된 약

100건의 문서를 계속 사용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법원은 압수된 자료의 검토를 수행할 특별 관리자를 임명하고 잠재적으로 특권을 가진 개인 자료의 부당한 사용 및 공개를 방지하기 위한

임시 명령과 함께 앞의 원칙과 완전히 일치한다는 견해를 확고히 유지합니다. 그리고 전례 없는 상황에서 최소한 공정성과 무결성을 보장할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미국 지방법원 판사인 Aileen Cannon이 목요일 판결문에서 말했습니다.

법무부는 이미 애틀랜타에 있는 11차 미국 순회 항소법원의 특별 책임자 임명에 대해 항소했고, Cannon이 검토에서 100건의 문서를 제외하라는

요청을 거부한 것도 법무부가 해당 법원의 긴급 체류를 요청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항소 법원에서 명령의 일부.

Cannon은 다른 연방 당국이 정보 평가의 일부로 분류 표시가 있는 문서를 계속 검토하도록 허용했지만 DOJ는 해당 프로세스를 범죄 수사와 분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주장했습니다.

트럼프 문서는

토토사이트 Cannon은 “법원은 중립적인 제3자의 추가 검토 없이 이러한 중요하고 논쟁적인 문제에 대한 정부의 결론을 신속하고 질서 있는 방식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썼습니다.

Cannon은 Dearie에게 11월 30일까지 검토를 완료하도록 주었습니다. 법무부는 10월 17일 마감을 요구했지만 트럼프는 3개월 검토를 요청했다. Cannon은 트럼프에게 검토 비용 전액을 지불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전 대통령은 판사에게 자신과 법무부가 비용을 분담할 것을 요청했다.

더 읽어보기: 특별 마스터 후보는 ‘넌센스’를 용납하지 않는 판사입니다

Dearie는 Long Island뿐만 아니라 3개의 New York 카운티를 관할하는 New York 동부 지역의 선임 연방 판사입니다. 그는 비밀 작전의 민감한

성격과 국가 안보 이익이 위태로워 대부분 비밀리에 운영되는 연방 사법부의 한 부서인 해외 정보 감시 법원(Foreign Intelligence Surveillance Court)에서 순환 근무했습니다.

30년 이상 브루클린에서 연방 판사로 재직한 Dearie는 1986년 Ronald Reagan 대통령에 의해 판사로 지명되었습니다. 트럼프의 절친한 동맹은 맨해튼 미국 검사였습니다.

공공 부패 사건에서 Dearie와 긴밀히 협력한 브루클린의 전 연방 검사인 Kevin O’Brien은 사무실이 종종 유명한 사건을 놓고 Giuliani와 경쟁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뉴욕에 있는 Ford O’Brien Landy LLP의 파트너인 O’Brien은 Dearie가 “전혀 정치적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적어도 한 번은 밀렵을 하고 신용을 얻으려고 하는 줄리아니의 그늘 아래서 일했습니다. Ray는 정치를 하지 않고 그냥 사무실 일을 했을 뿐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