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화 약세가 브렉시트 이혼 법안을

영국은 파운드화 약세가 브렉시트 이혼 법안을 부풀리면서 올해 EU에 94억 파운드를 지불해야 합니다.

유럽연합(EU) 공식 통계에 따르면 영국은 올해 브뤼셀에 94억 파운드(약 1조3000억원)에 달하는 브렉시트 이혼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파운드화

먹튀검증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범퍼 법안으로 인해 영국에 여전히 266억 파운드의 막대한 금액이 남아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영국과 다른 유럽 국가들이 인플레이션 상승과 생활비 위기와 싸우고 있는 시기에 블록의 금고를 부풀릴 것입니다.

올해 지불에 대한 브뤼셀의 계산은 예산 책임국의 예측보다 거의 30억 파운드 더 높습니다.more news

결제가 지불되는 유로에 대한 파운드의 약세 때문에 비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재무부는 이혼 법안의 최종 집계를 350억 파운드에서 390억 파운드로 책정했으며 위원회는 410억 파운드로 약간 높은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2019년에 합의되었으며 영국이 이미 EU 제도에 가입하기로 약속한 금액과 영국 공무원의 연금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장관들은 현금이 경계가 없고 블록의 일반 예산으로 들어가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유로크라테스가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향후 10년 동안 EU 법률을 폐지하려는 노력을 무산시킬 수 있는 내각 내 계속되는 논쟁 속에 나온 것입니다.

Brexit 레드 테이프에 ‘큰 내부 싸움’
브렉시트 기회 장관인 Jacob Rees-Mogg는 브뤼셀의 관료주의를 국민투표 10주년이 되는 2026년 6월 23일까지 없애도록 추진해 왔습니다.

법안에 “일몰 조항”을 삽입하는 것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이며, 이에 따라 EU 법률이 만료되는 기한이 설정되며 다양한 날짜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국민투표 10주년과 함께 영국이 EU를 탈퇴한 지 10년이 되는 2030년 1월 31일이 또 하나 있다.

파운드화 약세가 브렉시트 이혼 법안을

그러나 내각 내부의 반발에 따라 브렉시트 반대자들은 이제 어려운 시한에 대한 계획이 수그러들지 않을까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정부 소식통은 “브렉시트 기회 법안을 놓고 일몰 조항을 놓고 내부에서 큰 싸움이 벌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재무부는 신음하며 우리가 특히 과세에 관한 많은 EU 법률을 보존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BEIS와 Defra는 2차 입법을 중단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Jacob이 여전히 이길 가능성이 있지만 내각의 반대가 있어 그는 전투에서 지고 있습니다.”

법무장관 수엘라 브레이버만(Suella Braverman)은 이에 대해 “전혀 만족하지 않는다”고 한 소식통은 덧붙였다. 그렇지 않으면 법령 책에서 삭제됩니다.”

‘장난치다’는 기업에 손해를 끼칠 것입니다.
브렉시트 기회 법안(Brexit Opportunities Bill)은 EU 법률을 법령집에서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올해 말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하원 도서관의 추정에 따르면 그러한 법안은 약 20,000개 있습니다.

이달 초 환경부 장관인 George Eustice는 Rees-Mogg에게 몇 가지 규칙을 어기는 것은 기업에 추가 비용을 초래하고 공무원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hitehall 소식통은 총리가 가능한 한 빨리 마감일을 설정하는 것을 “매우 지지적”이라고 주장하면서 결정이 임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식통은 “일부 부서가 다른 부서보다 ​​더 방해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