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랄 부문 추가 부스트

할랄 부문 추가 부스트

할랄 부문

먹튀사이트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국제 할랄 쇼케이스(Mihas)와 같은 무역 박람회의 이점은 단순히 매출 증대를 넘어선다고 총리가 말했습니다.

Datuk Seri Ismail Sabri Yaakob은 이러한 연례 박람회에서 판매가 전체 할랄 관련 부

문에 파급 효과를 줄 것이며 이는 중소기업(MSME)을 포함한 말레이시아 기업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할랄 부문의 매출 증가는 궁극적으로 국내총생산(GDP)을 끌어올릴 것입니다.

할랄 부문 추가 부스트

그는 어제 말레이시아 국제무역전시센터(Mitec)에서 열린 미하스 개막식에서 “말레이시아

기업이 할랄 산업을 국제적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더 많은 공간과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

그는 현재까지 할랄 말레이시아 산업단지(Halal Parks)를 통해 총 160억 링깃의 투자가 창출되었으며,

그 중 95억 링깃 또는 59%가 외국인 직접 투자(FDI)라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할랄 공원은 말레이시아 할랄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전국적으로 200,000에이커(81,000ha)에

해당하는 22개의 공원이 있으며 그 중 14개는 Halal Development Corporation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각 할랄 공원은 세계적 수준의 인프라, 숙련된 노동력, 비즈니스 시설, 할랄 성분에 대한 접근성, 할랄 개발을

장려하기 위한 정부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Ismail Sabri는 “말레이시아의 22개 할랄 공원에서 295개 회사가 운영되고 있으며 그 중 42개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할랄 산업은 식음료 분야뿐만 아니라 다른 산업과 서비스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지난해 전 세계 무슬림 인구가 19억 명에 이르렀기 때문에 할랄 산업의 발전 가능성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그는 “이는 할랄 산업이 장기적으로 다각화되고 더 포괄적이고 포괄적일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Mihas는 내일까지 트레이더와 일반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올해 판에는 “Diversifying Halal Possibilities”라는 주제로 국내외 전시업체로 구성된 총 1,258개의 부스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후 기자 회견에서 Malaysia External Trade Development Corporation(Matrade)의 Shahrimaton Mat Salleh

부국장은 올해 전시회에는 이슬람 예술과 공예라는 새로운 산업 클러스터도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Matrade의 CEO Datuk Mustafa Abdul Aziz는 기관이 할랄 기업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atuk Lim Ban Hong 국제무역산업부 차관은 말레이시아가 지역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RCEP)에 서명함에

따라 회원국들도 할랄 산업의 새로운 시장으로 간주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