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야 찾는 사람 반대 불구 온타리오 북부 중세 마을 살 계획

황야 찾는 사람 주정부는 Temiskaming의 통합되지 않은 지역에서 논쟁의 여지가 있는 새로운 마을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음

북부 온타리오 황야에서 새로운 공동체를 개척할 계획이 있습니다.

개인 투자자 그룹은 테미스카밍(Temiskaming) 지역의 삼림 지대 세 필지를 구입하고 수백 명이 언젠가는 집이라고 부를 수 있는 마을을 건설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기존 도시와 마을은 통합되지 않은 지역의 그러한 커뮤니티가 환경에 해를 끼치고 지역 서비스를 확장할 것을 우려하여 환영 매트를 펴지 않고 있습니다.

먹튀검증

Temiskaming의 지방 자치 단체는 주 정부가 이를 중단하기를 원하지만, 지망하는 마을 사람들은 새 집을 계획할 때 모든 규칙을 따르고 주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백조의 호수, 온타리오. 그것이 우리가 선택한 공식 이름입니다.”라고 Kirkland Lake 북동쪽의 437에이커(거의 177헥타르)
부지에 최초의 주택 중 하나를 지은 토론토 남자 Charles Sule이 말했습니다.

그는 원래 백조의 호수 기슭에 있는 Lee Township의 이전 개간지를 매입한 회사인 Boreal Forest Medieval Villages에 지불한 190명 중 한 명입니다.

그 2,000달러와 연회비로 Sule은 0.2헥타르의 부지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황야 찾는 사람 반대

토론토의 아파트를 버리고 지금 소파에서 서핑을 하고 있는 55세의 그는 광야에서 더 단순한 삶을 시작하는 “모험”에 끌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소규모의 긴밀한 사람들 그룹을 만들 것이라는 커뮤니티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라고 Sule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서로에게 낯선 사람이며 우연의 일치를 제외하고는 공통점이 없습니다.”

또 다른 잠재적 거주자인 해밀턴의 로렌 리바드(Lauren Rivard)는 이 “중세 마을”이 “소름 끼치는” 것 같다고 생각했으며
처음에는 남편이 온타리오 북부 덤불에 부동산에 투자하는 데 “미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봄에 이사할 계획인 작은 집을 지었습니다. 황야 찾는 사람

이제 그녀는 언젠가 백조의 호수에서 살기를 희망합니다. 그때까지 그녀는 그곳에서 여름 캠핑을 보낼 계획이다.

“나는 두 번 일어났고 아마도 내 인생의 최고의 순간이었을 것입니다.”라고 Rivard가 말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북쪽을 바라보는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녀는 온타리오주 남부의 주택 위기가 동기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Rivard는 “나는 세 명의 아이가 있고 나는 집을 소유할 수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내 말은 우리가 지불한 대가로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

자연 기사 보기

Rivard는 백조의 호수 이사회에 앉았고 현재 전기, 하수도, 수도 또는 기타 서비스가 없는 새로운 커뮤니티를 위한 계획에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주민들이 스스로 식량을 재배하고 태양열 패널과 같은 지속 가능한 전원을 사용하고 퇴비화 화장실로 쓰레기를 처리하는 친환경 커뮤니티를 꿈꾸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Long Lake는 Charlton이 식수를 끌어오는 곳으로, 시립 하수도 시스템이나 정화조 없이 해안에 살고 있는 수백 명의 새로운 마을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테미스카밍(Temiskaming) 시에서 이러한 개발을 중단하고 개입할 것을 요청하는 기존 도시와 타운의 긴 우려 목록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