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억 달러 승인

백악관은 러시아의 침공을 완전히 새로운 용어로 정의하고 8억 우크라이나 방어에 더 많은 군사적, 재정적 지원을 약속하면서 지원과 수사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8억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수요일 미국이 러시아의 침공에 대한 대응과 수사를 계속 강화함에 따라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8억 달러의 안보 지원을 승인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오후 통화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통화에서 대통령이 미국이 우크라이나와
“계속 지지할 것”이라는 확신을 주기 위해 새로운 지원 라운드에 대해 알렸다. 

패키지에는 추가 무기와 탄약, 특히 포병 시스템, 포병 탄약 및 장갑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iden은 또한 더 많은 헬리콥터의
이전을 승인했으며 Zelenskyy에게 앞으로 추가 제재를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성명을 통해 “이 새로운 지원 패키지에는 우리가 이미 제공한 매우 효과적인 무기 시스템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시작할 것으로 예상하는 광범위한 공격에 맞춘 새로운 능력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과 그 동맹국 및 파트너가 우크라이나에 제공한 무기의 꾸준한 공급은 러시아 침공에 대한 전투를 지속하는 데 중요했습니다. 

이는 푸틴이 우크라이나를 정복하고 통제하려는 초기 전쟁 목표에서 실패했음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침공이 시작된 지 한 달이 넘은 바이든은 러시아에 대한 그의 수사를 확대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최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전쟁범죄로 비난한 후 화요일 아이오와주 연설에서 이 침공을 “대량학살”이라고 언급하면서 한 걸음 더 나아갔다.

레이블은 동맹 서방 국가의 지도자를 분할했습니다. 8억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바이든에게 동의했지만 재선을 앞두고 있는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이 용어를 사용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가족 예산, 연료를 채울 수 있는 능력, 그 어느 것도 독재자가 전쟁을 선포하고 지구 반
세계에서 대량 학살을 저지르는지 여부에 달려 있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러시아의 침략과 인플레이션에 대해.

백악관은 바이든의 의제를 선전하고 비용 상승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한 행정부의 농촌 지역 순방의 일환으로 연설을 지켜본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한 그의 발언을 변호했습니다. 

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은 바이든 전 부통령이 그의 발언을 지지하며 기자들이 이 발언이 대본이었는지 의문을 제기하면서
의도적이었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그는 그것을 어제 대량학살이라고 불렀습니다. 사실 한 번이 아니라 두 번이었습니다. 왜냐하면 … 우크라이나인이라는 생각을 말살하려는
것이 푸틴의 목표가 되는 날이 갈수록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날이 갈수록 잔인해지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라고 Psaki는 수요일 브리핑에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 법적 절차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는 법적 절차를 미리 판단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현장에서 목격한 잔학 행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고, Psaki는 대량 학살을 저질렀는지 여부를 분류하는 과정에 대해 덧붙였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행정부의 움직임은 의회도 우크라이나를 강화하기 위한 대응을 강화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양당 의원들은 지난달 136억 달러 규모의 우크라이나 원조를 승인했다. 

그리고 지난주 의회는 러시아로부터의 석유 및 가스 수입을 금지하고 러시아와 미국의 동맹국인 벨로루시와의 영구적인 정상 무역
관계를 끝내는 것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 실행 조치를 통해 이동합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