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in Farrell의 고통스럽고 폭력적인

Colin Farrell의 고통스럽고 폭력적인’ 아일랜드 새 영화

Colin Farrell의

안전사이트 추천 베니스
오랜 친구인 Brendan Gleeson과 함께 주연을 맡은 Colin Farrell의 새 영화는 그들이 사랑한 “In Bruges”의 칠흑 같은 유머를 더 어둡고 낯선 곳으로 옮겨갑니다.

베니스 영화제 경쟁 부문에서 초연되어 뜨거운 평가를 받은 “이니셰린의 밴시”는 2008년 갱스터 코미디 이후 작가이자 감독인 마틴 맥도나와 함께 패럴과 글리슨을 재회합니다.

1920년대 내전 중 외딴 아일랜드 섬을 배경으로, 어느 날 음악을 만드는 데 방해가 되는 어린 친구(Farrell)와 더 이상 시간을 보낼 수 없다고 결정한 나이든 남자(Gleeson)의 섬뜩한 이야기입니다. .

Farrell은 AFP에 “그것은 매우 친숙하고 완전히 특이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 브뤼헤’는 이 이상한 커플 사이에 우정이 쌓이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그 반대입니다. 우정의 고통스럽고 폭력적인 해체입니다.”

현실의 절친한 사이였던 두 배우는 촬영 중 헤어져야 할지 망설였다.

Gleeson은 AFP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처음부터 그것을 지켰습니다. 거리를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까? 그러나 그것은 그렇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긴장은 “너의 모습 그대로”라고 그는 덧붙였다. “우리 둘 다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을 알고 있었고 서로에게 충분한 공간을 주었습니다.”

이 영화는 예술가들이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스스로를 고립시켜야 하는지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킨다.

Glee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영화 세트장에서 피비린내 나는 예고편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모든 사람들로부터 지옥을 벗어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

그런 점에서 아름다운 이니시모어 섬에서 촬영한 것이 확실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Colin Farrell의

“섬은 우리에게 생명을 주었습니다. (사람들이) 우리에게 준 거리가 놀랍습니다.”라고 Farrell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Gleeson은 말과 수레를 타고 그를 따라온 관광객 그룹을 상기시키기 위해 끼어들었다.

“그는 달리기 위해 달려갔고, 그것을 뛰어 넘으려 했지만, 아니었어요.” 두 사람이 터져나가면서 그는 말했다. “당신은 말과 훌륭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당신은 목과 목을 가졌습니다!”

이 영화는 초연 ​​후 전반적으로 강력한 평가를 받았으며, Variety는 이 영화를 McDonagh의 “가장 풍부하고 감동적인 영화”라고 불렀고 Farrell의 연기는 Time에서 올해의 최고 영화 중 하나로 칭송했습니다.

“Three Billboards Outside Ebbing, Missouri”로 5년 전 베니스에서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한 McDonagh는 영화의 진부한 표현에 맞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AFP와의 인터뷰에서 “평범한 비유를 따르지 않고 지루하지 않게 하는 것은 매우 쉽다”고 말했다. “캐릭터가 진실하기만 하면… 이상한 출발점에서 이상한 곳으로 갈 수 있고 여전히 흥미롭고 재미있고 어두운 이야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나는 ​​항상 진부한 말에 반대합니다. 나는 마블 영화를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내전은 간략하게 언급되지만 섬의 사건에 적합한 배경이 됩니다.

Farrell의 여동생을 연기한 Kerry Condon은 “이것은 형제들이 서로 싸우던 내전에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는지에 대한 슬픈 반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마틴의 유머는 섬의 사람들이 전쟁에 대해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는 사실에서 나옵니다.”

자만하는 남자들에 대한 그녀의 캐릭터의 분노와 그들의 주장은 Condon이 이해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당연히 공감할 수 있는 일이지!”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그리고 억눌린 분노. 비록 내가 내 분노를 억누르지는 않지만.”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