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시장은 지역을 방문하는 유아의

DC 시장은 지역을 방문하는 유아의 원숭이 수두 사례를 확인
D.C.를 방문하는 어린이 Muriel Bowser 시장은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원숭이 수두 진단을 받았습니다. 국내 소아과 2건 중 1건이다. 보건 당국자들은 지난주 한 사례는 캘리포니아의 유아와 관련이 있고 다른 사례는 미국이 아닌 유아와 관련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DC 시장은

거주자이지만 D.C.에 있는 동안 검사를 받은 사람

Bowser는 의료 종사자들이 아이의 접촉을 주의 깊게 추적했으며 아이가 입원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가족은 여행을 하고 D.C.로 여행을 갔고, 나는 그들이 D.C.에 머물 것이라고 믿습니다. 회복 시간 동안 “Bowser는 말했습니다. “… 이 진단 즉시 완전한 접촉자 추적이 이루어졌습니다.”

확인은 보건 당국이 D.C. 1인당 가장 큰 원숭이두창 발병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데이터에 따르면 D.C.에서 110건, 메릴랜드에서 71건, 버지니아에서 40건의 원숭이두 감염 사례가 확인됐다.

학군에는 원숭이두 백신 접종에 관심이 있는 주민들을 위한 사전 등록 포털이 있습니다.

DC Health에 따르면 수두 증상에는 발열, 두통, 근육통, 요통, 오한, 피로 또는 림프절 종창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DC 시장은

며칠 이내에 사람들은 종종 얼굴에서 시작하여 다른 신체 부위로 퍼질 수 있는 발진이 발생합니다.

DC Health의 지침에 따르면 증상은 노출 후 7~14일 동안 나타나지만 5~21일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 수두는 감염된 사람이나 동물과의 접촉 또는 감염된 사람의 체액이나 궤양과의 접촉을 통해 퍼질 수 있습니다.

Bowser는 “모든 사람들에게 의사에게 연락할 것을 상기시키는 기회로 삼겠습니다. 증상이 나타나거나 원숭이두와 같은 피부 상태가 있다고 생각되면 격리하고 의사에게 연락하여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 .

일부 DC 공무원은 급여 인상을 받기 위해
먹튀검증 월요일 같은 기자 회견에서 Bowser는 노조에 가입하지 않은 공무원 약 8,000명의 급여 인상을 승인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법, D.C. 이달 초 통과된 시의회는 일부 근로자에게 2022 회계연도에 대해 1.5%의 소급 생활비 인상과 일회성 3.5%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2023 회계연도에 2.5%의 생활비 인상을 제공합니다.

3월에 Bowser는 약 10,000명의 근로자에게 유사한 급여 인상을 제공하는 지역 노조와 4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8월로 예정된 가상 취업 박람회를 홍보했습니다. 8월 11일

  1. 참여 정부 기관은 여러 기관에 걸쳐 약 1,000개의 빈 일자리를 채우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DC 인사부 책임자인 Lindsey Maxwell은 “새 회계연도를 시작하기 위해 올해 이맘때 주어지는”

공석이 비정상적으로 많은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대행사는 자격을 갖춘 사전 심사 후보자에게 즉석 제안을 할 것입니다.more news

채용 박람회는 사전 등록이 필요하며 8월부터 금요일까지 열립니다.

7. 등록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