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국장은 중국을 ‘가장 큰’ 미국 위협이라고

FBI 국장은

FBI 국장은 중국을 ‘가장 큰’ 미국 위협이라고 부릅니다. 당국, 북한 사이버 공격 경고
크리스토퍼 레이 FBI 국장은 수요일 런던에서 영국인과 함께 연설하면서 중국을 미국과 미국에 “가장 큰 장기적 위협”이라고 불렀다. 그리고 영국

“중국 정부는 당신의 기술을 훔쳐 당신의 산업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 당신의 사업을 약화시키고 시장을 지배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Wray는 국제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연설하면서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하기 위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Wray는 또한 중국 관리들의 잠재적인 전술에 대해 경고하면서 정보 장교를 사용하여 귀중한 정보와 회사를 “목표로 삼는” 기술을 훔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미국 중심부에서 중국 기업과 제휴한 사람들이 독점 유전자 변형 종자를 캐기 위해 밭에 잠입하는 것을 포착했습니다.
그것은 그들 스스로를 개발하기 위해 거의 10년과 수십억의 연구 비용이 들었을 것입니다.”라고 Wray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노력은 다른 모든 주요 국가를 합친 것보다 더 큰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는 해킹 프로그램과 비교할 때 하찮습니다.”
Wray는 중국인들이 사이버를 사용하여 대량의 정보를 “훔친다”고 말했습니다.

FBI 국장은


그는 미국 관리들은 영국 정보국인 MI5와 협력하여 중국 정부가 정보를 훔치는 일종의 제3자 장소인 대리 관계에 대한 중국 정부의 다른 투자를 식별하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Wray는 미국이 말했다. 회사는 중국과 협력하거나 중국에서 일하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그는 비즈니스 리더들이 FBI에 연락하여 중국 사이버 위협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을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의 경고는 미국의 최신 에피소드였습니다. 그들이 중국의 적대감이라고 묘사하는 것을 뒤로 밀고 있습니다.
한미관계 그리고 중국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집권한 후(전임자인 도널드 트럼프가 미국과 무역 전쟁을 시작한 이후) 발전했습니다.
중국과 중국은 다양한 문제에서 종종 반대를 받기는 하지만 깊이 얽혀 있습니다.

올해 초 바이든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한 차례 통화한 후 중국 외교부는 “미국은.
-중국 관계는 과거 미국이 만든 곤경에서 아직 벗어나지 못했다. 그러나 대신 점점 더 많은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미국. 중국 측이 중국의 전략적 의도를 오판하고 오판한 것”이라고 말했다.

수요일에 Wray는 중국이 대만을 침공한다면 미국에 경고했습니다. 회사는 훨씬 더 큰 규모로 반복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그에 따른 국제적 비난으로 인한 경제적 혼란.

그는 “러시아에서와 마찬가지로 수년에 걸쳐 구축된 서방 투자는 인질 자본, 공급망 및 혼란스러운 관계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업들은 제재와 제재 준수를 금지하는 중국 법 사이에 끼어 있습니다.more news
지정학만 그런 것은 아니다. 비즈니스 예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