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 Assange, 영국의 미국 송환 결정에 항소

Julian Assange, 영국의 미국 송환 결정에 항소

Julian Assange

먹튀검증커뮤니티 호주 정부는 Julian Assange의 법무팀이 항소를 시작함에 따라 적법 절차와 인도적 대우를 요구하는 미국과 영국 관리들을 대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Julian Assange의 법무팀은 Priti Patel 영국 내무장관이 WikiLeaks 설립자의 미국 송환을 승인한 결정에 항소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미국은 2010년 아프가니스탄 분쟁과 관련된 미군 문서의 출판과 관련하여 어산지를 간첩 및 해킹을 포함하여 18건의 형사 기소했습니다.

유죄가 선고될 경우 호주 태생의 위키리크스 설립자의 변호사는 그가 175년형에 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변호사들은 징역

4년에서 6년 정도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Julian Assange

영국 내무부 대변인은 Patel이 다양한 요인을 고려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에서 영국 법원은 어산지를 인도하는 것이 억압적이거나 부당하거나 절차 남용이 될 것이라고 판결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들은 범죄인 인도가 공정한 재판과 표현의 자유를 포함한 그의 인권과 양립할 수 없으며 미국에 있는 동안 그의 건강과 관련하여 적절한 대우를 받을 것이라는 점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More news

Patel은 지난 달 영국 대법원이 Assange가 어떻게 대우받을 것인지에 대해 미국 당국이 제공한 보증에 법적 문제가 없다고 판결한 이후 이 결정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Julian Assange의 팀은 항소를 제기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Patel의 결정이 10년 이상 계속되어 온 Assange의 법적 투쟁의 끝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내무부는 범죄인 인도 요청이 승인됐지만 어산지 씨는 아직 14일 이내에 이 결정에 항소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호주 어산지 캠페인의 법률 고문인 Greg Barns SC는 판결을 뒤집기 위한 항소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 문제는 법원으로 돌아가겠지만 이 호주 시민이 미국이 저지른 전쟁 범죄를 폭로한 혐의로 170년을 맞이하지 않도록 해야 할 필요성을 호주인들에게 다시 상기시킬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 사건의 조기 해결이 필요하다는 [Anthony] Albanese 수상과 [Penny] Wong 외무장관의 최근 발언을 강력하게 지지했으며, 특히 이 시점에서 그들이 참여하도록 촉구할 것입니다.” , Julian Assang이 벨마쉬 감옥에서 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Assange씨는 런던 고등법원을 통해 항소를 시도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영국 대법원에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소가 거부되면 어산지는 28일 이내에 인도되어야 합니다.
‘언론 자유의 어두운 날’
Wikileaks는 Patel의 결정을 비난하며 “언론 자유와 영국 민주주의의 어두운 날”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단체는 성명을 통해 “표현의 자유에 관심이 있는 이 나라의 누구든지 내무장관이 줄리안 어산지의 암살을 모의한 미국으로의 인도를 승인했다는 사실을 깊이 부끄러워해야 한다”고 말했다.

“실수하지 마세요. 이것은 항상 정치적 사건이었습니다. Julian은 그를 인도하려는 국가가 전쟁 범죄를 저질렀다는 증거를 발표하고 그것을 은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