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결승선 진출 메이저리그 결승점

MLB

MLB 결승선 진출

메이저리그(MLB)가 코로나19 위기에도 2020시즌 결승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미국이 또다시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월드시리즈가 막바지에 다다랐다.
MLB는 또 다른 급증의 위협 때문에 11월 1일까지 시즌을 끝내기를 원했습니다.
이제 2021년 계획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한 명의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투자자는 MLB가 2021년에 정상 시즌과 유사한 어떤 것도 달성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Todd Boehly는 “우리는 2022년을 다시 정상처럼 느끼기 시작하는 것을 찾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2021년에.” 이것은 COVID-19이고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2021년을 파악하기 위해
11월, 12월, 1월 시간이 있지만 플로리다에서 스프링 트레이닝이 시작될 때 이 COVID-19가 마술처럼 사라질 것 같지 않습니다.

파워볼 사이트

그리고 2월 애리조나. 2월까지 백신이 준비될 수 있지만
그 시점까지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이나 야구 팬과 연결된 사람들이 백신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먼저 COVID-19에 대한 백신을 승인한 다음 공급망을 설정하고 충분한 주사기와 바이알이 있는지 확인하고
백신을 운송하고 보관하는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커미셔너 Rob Manfred와 30명의 구단주는 관중석에 있는 사람들이 제품을 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이 통제할 수 없는 요인에 달려 있습니다.
백신, COVID-19 치료법, 지역사회 확산 방지 및 보건 당국이 MLB 공원에서 사람들을 허용하도록 하는 것.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사업은 경기를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모든 경기장 규칙을 변경할 수 있지만
COVID-19가 억제될 때까지는 그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2021 시즌은 COVID-19가 만연한 3월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MLB 선수는 돈을 받아야합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ESPN 이벤트 부서와 대규모 대학 스포츠를 운영하는 성인들은 가을 대학 농구 게임 시리즈의 소품으로 학생 운동 선수를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그 계획은 학생 운동 선수에게 급여가 필요하다는 가장 강력한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ESPN Events는 많은 대학 농구팀을 플로리다 레이크 부에나 비스타 부지에 데려오고 COVID-19에 감염되지 않도록 전 세계에서 격리하여 ESPN이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가질 수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ESPN Events는 프로그래밍이 필요하고 대학 보스가 ESPN의 돈을 기꺼이 가져갈 것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최대한 보호했을 것입니다. 그 돈은 ESPN에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는 많은 사람들이 지불한 케이블, 위성 및 전화 가입자 요금에서 비롯됩니다. Disney의 ESPN은 일부 대학 행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연예소식

COVID-19 테스트 프로토콜에 문제가 있습니다. 전국 캠퍼스에서 COVID-19가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 스포츠를 운영하는 성인들은 스포츠가 필수적이라고 생각하고 대학 축구와 대학 농구를 계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TV 프로그램이고 학교는 TV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생 운동 선수는 COVID-19에 감염될 위험이 있습니다. 그들은 돈을 받지는 않지만 TV 사람들과 대학 상사들이 보기에 학교를 위해 돈을 벌 기회가 있고 그 과정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음에 감사해야 합니다. 디즈니의 ESPN은 퍼팅 학생 운동선수들을 거품 개념으로 몰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Disney의 ESPN 이벤트 부서는 2021년에 토너먼트가 재개되기를 희망합니다. 학생 운동선수는 텔레비전 앙상블의 무급 출연자일 뿐입니다. 코치와 조수, 훈련 및 의료진 모두 급여를 받습니다. 심판은 수표를 받습니다. ESPN은 아나운서와 제작진에게 급여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학생운동선수? 그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