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리그 개막일 취소, 선수들, 폐쇄 종료 합의 실패

MLB 리그 야구, 1995년 이후 처음으로 업무 중단으로 경기 결장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ajor League Baseball)은 롭 만프레드(Rob Manfred) 커미셔너가 화요일 노동쟁의로 정규 시즌 경기에서 패배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메이저 리그 야구(Major League Baseball)의 치열한 폐쇄 협상이 경영진의 마감 시간 전에 결렬된 후 27년 만에 처음으로 개막일을 취소했습니다.

만프레드는 3월 31일에 시작될 예정이었던 시즌의 첫 두 시리즈를 취소하고 일정을 162경기에서 최대 156경기로 줄였다고 말했다.
Manfred는 리그와 노조가 향후 협상에 대한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놓친 게임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먹튀사이트

Manfred는 “내 가장 깊은 희망은 우리가 빨리 합의에 도달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합의를 하지 못한 것에 정말 실망했습니다.”

양측이 월요일 16시간 30분 동안 13번의 협상 세션에서 진전을 이룬 후, 리그는 협상 9일 연속 화요일에 선수 협회에 “최상의 최종 제안”을 보냅니다.

선수들은 그 제안을 거부했고 MLB가 개막일을 취소하겠다는 위협을 따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MLB 리그 개막일

토니 클락 노동조합 대표는 “오늘은 슬픈 날이다. “우리가 게임을 하지 않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폐쇄가 궁극적인 경제 무기입니다.”

오후 5시 10분에 Manfred는 많은 팬들이 두려워하고 있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개막일에는 기대할 것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캐나다와 미국 전역의 팬들을 위한 봄철 갱신 기준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시즌 개막 시리즈를 놓칠 것입니다. 볼티모어와 탬파베이와의 홈 개막전.

조커 마찬트 스타디움과 카멜백 파크가 3연속 스프링 트레이닝을 중단한 것처럼 야구 역사상 9번째 작업 중단은 정규 시즌 게임이 취소되는 네 번째 작업이 되어 다음 달 펜웨이 파크와 다저 스타디움을 조용하게 만듭니다.

Manfred는 “팬들의 우려는 고려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 MLB 리그

노조는 화요일 늦게 회담이 재개되면 취소된 경기 일정을 재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루스 메이어 노조 대표는 리그에 대해 “경기가 취소되면 일정을 조정하지 않거나 취소된 경기에 대해 선수들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전적으로 그들의 입장”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법적으로 그 직책을 맡을 필요가 없습니다. … 우리는 다른 입장을 가질 것입니다.”

90일째 되는 이 폐쇄는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해 비틀거리고 수많은 경기장 내 문제로 고통받는 스포츠를 선수와 소유주가 10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산업을 분할할 수 없다는 사실로 인해 스스로 자초한 중단으로 몰아넣을 것입니다.

운동 기사 보기

정규 시즌 경기에서 패함으로써 2015년 1월부터 커미셔너인 Manfred와 2013년 11월 Michael Weiner가 사망했을 때 노조 지도자가 된 전 올스타 1루수 Tony Clark에 대한 조사가 더욱 강화될 것입니다.

시카고 컵스의 투수 마커스 스트로만(Marcus Stroman)은 트위터에 “맨프레드는 떠나야 한다”고 말했다.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의 투수 마이클 로렌젠은 트위터에 “그가 지금 무엇에 대해 웃을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전혀 모른다. “마음이 흔들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