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d Stream: 러시아의 주요 파이프라인이

Nord Stream

사설토토 Nord Stream: 러시아의 주요 파이프라인이 유럽으로 가스 펌핑 재개
러시아는 공급을 완전히 억제하거나 중단할 수 있다고 경고한 후 가장 큰 파이프라인을 통해 유럽으로 가스를 공급하는 것을 재개했습니다.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은 10일 간의 유지 관리 중단 후 다시 시작되었지만 수준이 감소했습니다.
수요일,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러시아가 유럽의 공급을 중단할 경우에 대비해 향후 7개월 동안 가스 사용을 15% 감축할 것을 각국에 촉구했습니다.

러시아는 지난해 천연가스의 40%를 유럽에 공급했다.
독일은 2020년 유럽 최대 수입국이었지만 러시아 가스 의존도를 55%에서 35%로 줄였습니다. 결국 러시아산 가스 사용을 전면 중단하기를 원합니다.

2월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면서 유럽에서 도매 가스 가격이 치솟았고 소비자 에너지 비용에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따르면 2022년 5월 EU 수도의 가정용 전기 소매 가격은 2021년 5월에 비해 44% 상승했습니다. 가장 높은 상승률은 네덜란드(167% 증가), 오스트리아(122% 증가), 이탈리아(118% 증가)였습니다.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국영 가스 ​​회사 Gazprom이 모든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할 것이라고 약속하면서 두려움을 줄이려고 노력했습니다. 그의 대변인인 Dmitry Peskov는 러시아가 정치적 협박에 가스를 사용하고 있다고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파이프라인은 용량의 40%만 전달하고 있으며 독일의 네트워크 규제 기관장은 가스 흐름의 재개가 긴장이 완화되고 있다는 신호가 아니라고 경고했습니다.

클라우스 뮐러는 트위터에 “정치적 불확실성과 6월 중순의 60% 인하가 유감스럽게도 남아있다”고 말했다.
Gazprom은 지난 달 Nord Stream 1을 통한 가스 흐름을 차단했으며, 제재로 인해 캐나다에서 서비스된 핵심 장비의 반환 지연을 비난했습니다.

Nord Stream

이 터빈은 현재 러시아로 돌아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푸틴 대통령은 최근에 터빈이 반환되지 않으면 공급을 더 줄여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러시아의 Tass 통신에 따르면 다른 기계가 곧 서비스를 위해 보내질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More News

가스가 다시 흐르지만 용량이 줄어듭니다.
베를린이나 다른 유럽 수도에서는 블라디미르 푸틴이 특히 독일이 크게 의존하는 에너지를 공급할 것이라고 신뢰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유럽이 폭염으로 푹푹 찌는 와중에도 이곳의 장관들은 현재 이 나라가 겨울을 견디기에 충분한 저장 가스가 없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깨닫고 있습니다.

화석연료의 단계적 폐지를 약속했음에도 불구하고 에너지 절약을 촉구하고, 다른 나라로부터 액화천연가스(LNG) 공급을 확보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며, 오래된 석탄 발전소를 불태우기까지 하고 있습니다.
업계 지도자들은 아직 배급으로 이어질 수 있는 가스 부족이 경기 침체를 유발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것은 서방에서 정치적, 경제적 혼란을 일으키고 싶어하는 블라디미르 푸틴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Nord Stream 1을 통한 가스 공급의 지속적인 감소는 가스 사용량이 훨씬 더 많은 겨울이 오기 전에 국가가 저장고를 보충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Gazprom은 청구서를 유로나 달러 대신 루블로 지불하라는 크렘린의 명령에 따르기를 거부한 불가리아, 덴마크, 핀란드, 네덜란드, 폴란드에 대한 가스 공급을 모두 중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