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 Schneider의 Hillary Clinton에 대한 비판,

Rob Schneider의 Hillary Clinton에 대한 비판, ‘SNL’은 인터넷을 분열시킵니다.
쇼에서 유명한 힐러리 클린턴의 순간을 인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에 대한 Rob Schneider의 비판은 인터넷을 분열시켰습니다.

Rob Schneider의

58세의 슈나이더는 1988년에서 1994년 사이에 NBC 코미디 쇼에 출연했으며, 크리스 팔리, 데이비드 스페이드, 아담 샌들러와 같은 스타가 포함된 1990년에 작가에서 캐스트 멤버로 변신했습니다.

Rob Schneider의

Glenn Beck Podcast에 최근 출연한 동안 보수 코미디언은 2016년 11월 Kate McKinnon이 Donald Trump 전 대통령에게 패배한 후 클린턴으로 등장한 스케치가 쇼가 “끝났다”고 결정한 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롭 슈나이더와 힐러리 클린턴
롭 슈나이더가 2020년 8월 28일 캘리포니아 벤츄라에서 왼쪽 사진에 찍혀 있습니다. 힐러리 클린턴이 2022년 7월 8일 뉴욕에서 삽입된 사진입니다.

코미디언 슈나이더는 2016년 11월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를 비판하고 클린턴을 주제로 한 스케치를 골라 온라인에서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슈나이더는 보수 평론가 벡에게 “나는 내 쇼에서 헛소리를 하는 것을 싫어한다”고 말했다. “힐러리 클린턴이 졌을 때 – 그녀가 지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그 자리에서 가장 논리적인 사람이 아닙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Kate McKinnon이 Saturday Night Live에 콜드 오프닝과 그 밖의 모든 것을 하러 갔을 때 그녀는 Hillary Clinton으로 옷을 입고 ‘Hallelujah’를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말 그대로 ‘마지막에 농담 좀 해주세요. 이러지 마세요. 거기 내려가지 마세요.’라고 기도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농담도 없었고 ‘끝났어. 끝이야. 돌아오지 않을 거야’라고 말했어요.”

SNL 콜드 오픈은 전통적으로 코미디의 성격을 띠지만 선거 시즌에 쇼에서 클린턴을 연기한 McKinnon은 피아노에 앉아 Leonard Cohen의 “Hallelujah”를 불렀고 카메라를 향해 “나는 포기하지 않고, 너도 마찬가지야.”

그 순간은 며칠 전에 세상을 떠난 코헨에 대한 찬사이기도 했습니다.

Beck은 코미디언에게 “당신이 믿는 것을 위해 모든 것을 잃을 의향이 있습니까?” more news

“물론입니다.” 슈나이더가 대답했습니다. “그것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가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더 이상 내 경력에 관심이 없습니다. 나는 내 아이들, 그들이 살 나라에 대해 걱정합니다.”

슈나이더에게는 팝스타 엘르 킹(33)을 포함해 3명의 딸이 있다.

Schneider의 발언은 정치적 견해가 일치하는 팬들의 지지를 받았고 다른 사람들은 그의 경력에 ​​대한 코미디언의 발언을 조롱했습니다.

코미디언 Hal Sparks는 트위터에 “자신의 경력에 ​​신경쓰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GlennBeck의 쇼에… 너무.. 중복됩니다.”라고 썼습니다.

프로그레시브 라디오 쇼 Ring of Fire의 진행자인 Farron Cousins는 Schneider가 이미 잃을 것이 거의 없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